쿠팡, 가을 패션 브랜드위크 진행…신상부터 인기 오피스룩까지 한자리에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0-08 09:54:45
  • -
  • +
  • 인쇄
11일까지 나이키, 캘러웨이, 베네통키즈 등 브랜드 상품 1000여종 할인

[메가경제= 최낙형 기자] 쿠팡은 ‘가을 패션 브랜드위크’를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패션위크는 쿠팡이 매달 첫 주 테마를 선정해 패션 트렌드와 할인 상품을 제안하는 패션 주간 할인 이벤트다. 쿠팡은 가을을 맞아 가을 신상품과 추천 상품을 한데 모았다.
 

▲[사진=쿠팡 제공]

이달의 테마는 가을 패션이다. 쿠팡은 간절기를 맞아 고객이 많이 찾는 패션 아이템을 모아 최대 7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여성 재킷·카디건 ▲여성 상·하의 ▲남성 상·하의 ▲신발 ▲가방·잡화 ▲유아동 의류 ▲유아동 신발·잡화로 카테고리를 구분해 고객의 쇼핑 편의도 높였다.

고객이 원하는 브랜드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나이키, 캘러웨이, 베네통키즈 등 30여 개 유명 브랜드 상품을 모은 ‘브랜드관’도 마련했다.

이번 기획전은 원피스, 블라우스, 여성 슬랙스, 정장, 셔츠 등 가을을 맞아 고객이 많이 찾는 오피스룩 아이템을 모아 '인기 가을 오피스룩’ 테마관도 구성했다.

티파니 곤잘레스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가을 아이템을 찾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가을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C.애비뉴와 로켓배송 패션상품의 경우 일부 상품군을 제외하고 구입 후 30일내 무료 교환, 반품 가능해 더욱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지난 4월 패션 전문 플랫폼 C.애비뉴를 론칭했다. C.애비뉴는 쿠팡이 엄선한 패션 브랜드들을 만날 수 있는 패션 전문 플랫폼으로 현재 66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C.애비뉴 배지 부착을 통한 정품 인증과 무료배송, 무료반품 서비스가 특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사랑의 신라면’으로 연말 지역사회 나눔 실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농심이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며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있다.농심은 올겨울 본사와 전국 6개 공장 인근 지역의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사랑의 신라면’ 4,500박스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랑의 신라면’은 농심이 매년 연말 지역사회와 온정을 나누기 위해 진행하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2008년

2

티웨이항공, 연말 맞아 항공권 결제 할인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티웨이항공이 연말과 겨울 여행 시즌을 맞아 항공권 결제 할인 및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티웨이항공은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간편결제 및 카드사 제휴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결제 수단에 따라 즉시 할인 또는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먼저 네이버페이 결제 혜택은 내년 1월 1

3

쿠팡 "3300만명 정보 접근했지만 저장은 3000개 계정…외부 유출 없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쿠팡은 최근 발생한 개인정보 유출 사고와 관련해 유출자를 특정했으며, 고객 정보 접근 및 저장에 사용된 모든 장치를 회수해 확보했다고 밝혔다.쿠팡은 자체 조사 결과를 통해 유출자가 탈취한 내부 보안 키를 이용해 약 3,300만 명 고객의 기본 정보에 접근했으나, 실제 저장한 고객 정보는 약 3,000개 계정에 한정됐고 해당 정보 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