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재고등학교, 2026학년도 신입생 대상 1차 입학설명회 성황리 개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0 10:01:51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배재고등학교는 지난달 25일 아펜젤러기념예배당에서 열린 2026학년도 신입생을 위한 1차 입학설명회가 예비 고1 학생들과 학부모, 교육 관계자 등 1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번 설명회는 배재고에 대한 높은 관심과 기대를 다시 한번 확인하는 자리였다.

 


이효준 교장은 인사말에서 '한 번 더 섬기는 배재인'의 가치를 강조하며,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갈 중3 학생들이 배재고에서 배재의 정신을 품은 섬김의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설명회는 1학년 부장 남강현 교사의 학교 생활 및 교육 프로그램 안내로 시작해, 연구부장 노희창 교사의 2029 대입 전략 및 개편된 교육과정 분석으로 이어졌다. 이어 학생회장과 졸업생 학부모의 추천사, 입학홍보부장 임수영 교사의 입학전형 및 면접 준비 요령 안내가 차례로 진행되며 참석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또한 기숙사 팀장의 기숙사 생활 안내 및 현장 투어가 마련되어 학생과 학부모들이 실제 생활 환경을 직접 둘러볼 수 있었으며, 이후에는 개별상담 시간을 통해 구체적인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도 가졌다.

배재고등학교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배재고의 교육철학과 경쟁력 있는 입학전형을 알리고, 예비 배재인과 학부모들이 학교의 진정한 모습을 체감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학생 중심의 교육 환경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입학설명회는 배재인이 되기를 꿈꾸는 예비 신입생들에게 배재고의 역사와 비전, 그리고 섬김의 교육이 어우러진 학교의 진면목을 보여준 뜻깊은 자리로 평가받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랜드, 중국장애인복지기금회와 10년 장학 협약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그룹은 지난 7일 베이징 중국장애인연합회 본부에서 중국장애인복지기금회와 장애인 가정 청소년을 위한 10년 장학 지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노재헌 주중 한국대사를 비롯해 이랜드그룹 최종양 부회장, 정영일 이랜드재단 대표, 중국장애인연합회 저우창쿠이 서기 겸 이사장, 후샹양 부이사장, 중국장애인복지기금회 자오

2

BBQ, 2025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은 오는 23일까지 2주간 ‘2025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모집 직군은 슈퍼바이저(=BM, Business Manager) 점포개발(FC, Franchise Consultant) 전략기획 상품기획MD(마켓 센싱) 상품개발 창업교육으로 총 6개 직군이다. 공개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A

3

"보성말차 향이 가득"...크라운제과 말차 에디션 3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크라운제과는 ‘말차 에디션’ 3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2종의 비스킷과 반생초코케익까지 제품으로 구성돼 다채로운 조합을 즐길 수 있다. 11월부터 세 달간 총 80만 개만 만나볼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말차하임 쿠크다스 말차 크림블 말차로 구성했다. 국내 최고 녹차 산지인 보성 고급 말차로 떫은맛은 낮추고 특유의 향긋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