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가맹점과 경남 수해복구 현장에 ‘싸이버거’ 1천개 전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1 09:57:2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맘스터치는 경남 지역 8개 가맹점과 함께 지난 집중호우로 복구 작업이 한창인 경남 산청군 수해 현장에 총 1000인분의 싸이버거를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맘스터치 가맹본부와 경남 지역 내 8개 가맹점(진주경상대점, 진주들말점, 원지점, 진주과기대점, 하대점, 함양점, 진주초장점, 진주상대점)들이 함께 싸이버거를 수해복구 현장에 방문해 전달했다.

 

▲ [사진=맘스터치]

 

이날 맘스터치 가맹본부 직원 및 가맹점주들은 경남 산청군 신안면에 위치한 수해 복구 현장을 찾아, 무더위와 습한 날씨에도 수재민을 위해 고된 복구 작업을 이어가고 있는 1000여 명의 군 장병들과 자원봉사자들을 진심으로 응원하고, 직접 싸이버거를 나눠주며 따뜻한 격려와 감사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유례없는 집중호우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산청군 주민들의 조속한 일상 복귀를 기원하며, 무더위 속에서도 헌신하고 있는 군 장병과 자원봉사자들에게 깊은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