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칼에 진심인 남자’ 윤남노 셰프와 브랜드 마케팅 시동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1 09:57:0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주방용품 세계 판매 1위 브랜드 테팔이 ‘요리하는 돌아이’ 윤남노 셰프를 주방 칼 모델로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모델 발탁을 계기로 테팔은 브랜드 대표 주방 칼 라인인 ‘아이스포스’와 ‘프리시젼’을 중심으로 ‘누구나 셰프처럼’이라는 콘셉트의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윤남노 셰프는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JTBC <냉장고를 부탁해 since 2014> 등에서 활약하며 뛰어난 요리 실력과 개성 있는 캐릭터로 인기를 얻었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자신이 소장한 다양한 칼을 공개하며 셰프로서 장비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 테팔, ‘칼에 진심인 남자’ 윤남노 셰프와 브랜드 마케팅 시동

테팔 측이 공개한 영상 인터뷰에서 윤남노 셰프는 “과거 테팔 집밥 요리왕 대회 참가자로서 경험한 테팔 제품을 12년 만에 광고 모델로 소개하게 돼 영광”이라며 “테팔 칼은 절삭력과 그립감, 디자인까지 겸비해 사용하면 제품력을 바로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테팔 마케팅 담당자는 “윤남노 셰프는 칼을 ‘반려 칼’로 부를 정도로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있다”며 “칼에 진심인 셰프의 이미지가 테팔 브랜드 가치와 맞물려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윤남노 셰프가 모델로 활동하는 테팔 ‘아이스포스 칼’과 ‘프리시젼 올스텐 칼’은 독일산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와 영하 120도 아이스 하드닝 공법으로 제작돼 시간이 지나도 견고한 내구성과 뛰어난 절삭력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보람그룹, 내달 8일 ‘전국파크골프대회’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그룹은 대한파크골프연맹과 함께 ‘제1회 보람그룹배 전국파크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시니어 세대의 일상 속 건강한 여가생활을 돕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번 대회는 국민건강 증진과 파크골프 저변 확대, 건전한 여가문화 조성을 목표로 마련됐다. 오는 12월 8일 오전 9시 대구광역

2

무신사, 이른 추위에 겨울 슬리퍼 인기 급상승···퍼·패딩 슬리퍼 거래액 3.5배 ‘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11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의 카테고리 거래액을 분석한 결과, 방한화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120% 증가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가운데 패딩·퍼 슬리퍼 거래액은 3.5배로 늘었다. 또한, 11월 첫째 주 무신사 주간 인기 상품 랭킹에도 퍼·플리스 안감이나 패딩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높인 겨울용 신발이 다수 상위권

3

SPC삼립, 황종현 대표 사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은 황종현 대표이사가 사임한다고 10일 공시했다. 이에 따라 기존 황종현, 김범수 각자 대표이사에서 김범수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된다. SPC그룹은 지난 4일 고위직 인사를 통해 파리크라상 대표이사를 맡았던 경재형 부사장을 SPC삼립 대표이사로 내정했다. 경 수석부사장은 김범수 대표이사와 각자대표 체제로 SPC삼립을 운영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