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처음처럼', 인터넷·TV 신규 광고 동시 온에어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5-03 09:58:11
  • -
  • +
  • 인쇄
'제니' 모델로 공격적 마케팅 지속

올해 1월 리뉴얼을 단행하고, '제니'를 모델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처음처럼'이 새 광고를 선보인다.

지난 3월 ‘그네 편’에서는 ‘더 부드럽지만, 더 소주다운 맛’을 콘셉트로 리뉴얼 된 제품의 속성을 강조했다면, 이번 ‘TPO 편’에서는 어떤 장소에서도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처음처럼의 이미지를 제니만의 발랄함을 강조해 보여준다.
 

 

신규 광고는 5월 1일 인터넷 채널과 TV를 통해 동시에 온에어되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앞서 공개한 광고 ‘그네 편’에서는 리뉴얼된 처음처럼의 속성을 강조했다면, 이번 광고에서는 ‘처음처럼’을 즐기는 싱그러운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모델과 제품의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3월 공개된 광고 ‘그네 편’은 공개 한 달 만에 약 700만회를 넘는 큰 호응을 얻어 이번 광고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을 짐작게 한다.

 

▲사진 = 롯데칠성음료 제공
▲사진 = 롯데칠성음료 제공
▲ 사진 = 롯데칠성음료 제공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소울엑스, 미국 마트에 '먹방 유튜버 히밥' XR 콘텐츠 깜짝 등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XR 콘텐츠 제작 솔루션 전문기업 소울엑스가 미국 현지 유통 매장에서 먹방 유튜버 히밥의 IP를 활용한 XR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이며 북미 시장 공략에 나섰다. 소울엑스는 미국 한인 마트 체인 H마트 6개 매장에서 진행된 ‘히밥’ 브랜드 론칭 프로모션을 위해 XR 기술 기반 체험 콘텐츠를 위드라이크와 공동 개발했다고 24일 밝혔다.

2

케이카, 연말연시 겨울철 안전 운행·차량 관리법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연말연시를 맞아 여행과 나들이 수요가 늘어나며 교통량 증가가 예상되는 가운데, 겨울철 안전 운행과 차량 관리의 중요성이 다시 한 번 부각되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올겨울은 기습 한파와 이상 저온 현상이 평년보다 잦고, 기온 변동성도 클 것으로 전망된다.이에 국내 최대 직영중고차 플랫폼 케이카(K Car)는 연말연시 운전자들이 반드시

3

하이트진로, 연말 맞아 재해 피해 이웃에 따뜻한 나눔 실천
[메가경제=정호 기자] 하이트진로가 연말을 맞아 재해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간다. 24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올해 가뭄과 수해, 산불 등 각종 재해·재난으로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들을 위로하고 조속한 일상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연말 나눔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지원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와 협력해 피해 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