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안마의자 연간 판매량 1만대 돌파…렌털 비중 88%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2-21 10:00:01
  • -
  • +
  • 인쇄

SK매직은 지난해 안마의자 판매량이 전년 대비 250% 증가하며 사상 처음으로 1만 대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 SK매직 제공


SK매직에 따르면, 최근 가격 부담이 낮은 렌털 서비스 수요가 늘면서 자사 전체 판매량 중 렌털 비중이 전년보다 10% 이상 증가한 88%로 나타났다.

연령대별로는 30대가 전체 비중에서 가장 높은 38.2%를 기록하면서 40대(35.8%)를 처음으로 제쳤다. 20대(7.5%) 구매도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할 정도로 젊은 층 수요가 크게 늘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지난해 안마의자 시장 규모는 1조 원대를 처음 넘어선 것으로 추산된다.

SK매직 관계자는 "앞으로도 앞선 기술력과 서비스를 토대로 안마의자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전현무계획3' 전현무, 이정은과 은밀한 만남? 따로 만난 사연은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현무계획3’ 전현무-곽튜브와 이정은-정려원이 보령의 맛집에서 환상적인 케미를 발산한다. 31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3’(MBN·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3회에서는 전현무-곽튜브(곽준빈)가 ‘먹친구’ 이정은-정려원과 함께 ‘64번째 길바닥’ 보령의 맛집을 누비는 먹트립

2

'독사과' 시즌2, 5MC도 경악한 '독사과 작전' 온다! 관전 포인트는?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SBS Plus, Kstar 공동 제작 예능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이하 ‘독사과’) 시즌2가 11월 1일(토) 밤 8시 첫 방송된다. ‘연인의 사랑을 실험한다’는 차별화된 포맷으로 시청자들을 몰입시켰던 ‘독사과’가 시즌2를 맞아 더욱 맵고 독하게 돌아온 가운데, 첫 방송을 흥미롭게 볼 수 있는 관전 포인트를 살펴봤다. # 의

3

이정재·임지연 주연 '얄미운 사랑', 11월3일 웨이브 동시 공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가 이정재-임지연 주연의 tvN 드라마 ‘얄미운 사랑’을 동시 공개한다. tvN 새 월화드라마 ‘얄미운 사랑’(기획·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스튜디오앤뉴, 아티스트컴퍼니)은 초심을 잃은 국민배우와 정의 실현에 목매는 연예부 기자의 디스 전쟁, 팩트 폭격, 편견 타파를 그리는 로맨틱코미디 드라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