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2026년 새해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6 10:04:3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금호타이어가 2026년 새해를 맞아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16일 금호타이어에 따르면  오는 19일부터 2월 21일까지 승용차 및 SUV용 타이어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새해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에서 진행되며,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 <사진=금호타이어>

 

이번 이벤트는 프리미엄 제품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행사 대상 제품은 ‘마제스티 X 솔루스’, ‘마제스티9 솔루스’, ‘크루젠 HP71’ 등이다.

 

행사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GS칼텍스·이마트 결합 모바일 상품권이 제공된다. 또한 금호타이어 승용 및 SUV용 타이어를 2개 이상 구매한 뒤 네이버 리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순금코인과 기프티콘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세부 내용은 금호타이어 및 타이어프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제스티 X 솔루스’는 금호타이어 프리미엄 라인업 ‘마제스티 솔루스’의 최상위 럭셔리 타이어다. 고분산 정밀 실리카 컴파운드를 적용해 승차감과 제동 성능을 강화했다. 주행 성능, 핸들링, 마모 성능, 눈길 제동력 등을 기존 제품 대비 전반적으로 개선했으며, 딤플(dimple) 설계를 적용한 패턴 소음 저감 기술로 정숙성을 높였다.

 

김성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새해를 맞아 금호타이어를 신뢰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프리미엄 타이어를 통해 안전하고 쾌적한 주행 환경을 제공하고,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 설상 종목 300억 지원…신동빈 회장 대한체육회 감사패 수상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대한민국 동계 스포츠 발전과 선수 육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체육회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16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유승민 대한체육회장이 참석해 감사패를 전달했다. 대한체육회는 롯데가 2026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 출전 선수단 지원을 비롯해 선수들이 훈련과 경기에 집중할

2

요스타, ‘명일방주’ 6주년 기념 ‘폐허’ 이벤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요스타는 ‘명일방주’에서 정식 서비스 6주년을 맞이해 ‘폐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6주년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폐허’ 이벤트 스테이지는 내달 13일까지 밤이 없는 거리, 카지마치 옛터, 단절의 계단 등 총 3단계로 나뉘어 순차적으로 개방된다.또한 한정 임무를 완료하면 5성 오퍼레이터 ‘마츠키리’를 비

3

한미약품, 유소아 해열진통제 라인업 확장…‘써스펜·맥시부펜’ 구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약품이 유소아 해열진통제 라인업을 확장하며 감기·독감 시즌을 맞아 소아용 해열진통제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고 있다. 좌약·시럽·스틱 파우치 등 다양한 제형을 갖춘 점이 경쟁력으로 거론된다.한미사이언스 핵심 계열사인 한미약품은 아세트아미노펜 기반 ‘써스펜(복합써스펜좌약·써스펜키즈시럽)’ 시리즈와 덱시부프로펜 기반 ‘맥시부펜(맥시부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