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빨간펜, ‘제56회 유교전’ 참가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2 10:06:22
  • -
  • +
  • 인쇄
‘OH! MY 감정 그림책’과 ‘아이캔두’ 등 체험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교원 빨간펜은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열리는 ‘제 56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 제 56회 유아교육전 참가 관련 사은품 이미지 [사진=교원그룹]

교원 빨간펜은 올해 브랜드 창립 40주년을 맞아 ‘40년의 교육, 40년의 사랑’ 콘셉트로 부스를 꾸려 운영한다.

그동안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받아 온 사랑을 보답하고자 풍성한 혜택과 함께 교원 빨간펜 대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도록 꾸몄다.

브랜드홍보관과 체험존뿐만 아니라 미니 도서관 및 쉼터를 운영해 다양한 전집을 읽고, 쉬어갈 수 있게끔 공간을 마련했다.

체험존에서는 △전집 △학습지 △외국어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전집으로는 교원 빨간펜이 오은영 박사와 공동 기획 및 개발해 선보인 'OH! MY 감정 그림책’과 영유아 대상 전집 패키지 '첫걸음 패키지' 등이 있다.

또한, 전과목 교과서와 연계한 진도식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아이캔두(AiCANDO)’도 만나볼 수 있으며, 유아 영어부터 실전 영어, 영어 문해력까지 자연스레 함양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강화한 '도요새잉글리시' 등도 체험해 볼 수 있다.

현장에서는 학생별 연령 및 상황에 맞는 학습 프로그램 추천과 학습 방법 안내를 위한 상담도 진행한다. 또한, 방문 및 현장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의 자체 이벤트를 실시한다.

멤버십 상품을 계약한 고객에게는 △부엉이 책장 꿈/생각전집△삼국지 전집 △서유기 전집 중 1개 전집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부스 상담을 실시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빨간펜 타포린백 △프리미엄 전집 낱권 △키클랩 샘플 2포 △두비 담요를 모두 증정한다. 외에도 페이스페인팅 및 구매 고객 추첨 이벤트 등을 진행해 고객 접점을 강화할 예정이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지난 7월 열린 ‘제 55회 유교전’에 참가했을 당시 교원 빨간펜 부스에는 상담 고객이 끊이지 않을 정도로 큰 관심을 얻은 바 있다”며 “이번 유교전에도 고객 반응이 가장 좋았던 미니 도서관과 쉼터를 운영해 브랜드경험을쌓을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며, 현장 이벤트 혜택도 대폭 강화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고려아연, 희소금속 통합 제련기술 '국가핵심기술' 도전…기술·안보 카드 꺼냈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고려아연이 '아연·연·동 통합 공정을 활용한 희소금속 농축·회수 기술'을 국가핵심 기술로 지정해 달라는 신청서를 최근 산업통상부에 제출했다고 29일 밝혔다. 희소 금속은 첨단·방위 산업의 필수 소재로 전 세계 주요 국가와 기업이 앞다퉈 확보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는 핵심 광물이다. 고려아연은 이번 기술이 국가핵심

2

하나은행, '첨단의료복합단지' 구축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29일 인천시 서구 청라동에서 청라의료복합타운의 핵심 시설인 서울아산청라병원 착공식에 참여했다고 밝혔다.청라의료복합타운은 종합병원과 의료 바이오 관련 산업·학문·연구 시설 등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오는 2029년까지 지상 19층, 지하 2층, 약 800병상 규모로 서울아산청라병원의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또한, KAIS

3

극장서 보는 우타다 히카루 25주년...CGV, ‘사이언스 픽션 투어 2024’ 내년 1월 개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GV가 일본 국민 가수 우타다 히카루의 데뷔 25주년을 기념한 전국 투어 실황 영화를 선보인다. CGV는 내년 1월 7일 ‘우타다 히카루 사이언스 픽션 투어 2024’를 개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작품은 우타다 히카루가 약 6년 만에 진행한 전국 투어 가운데 하이라이트로 평가받는 K-아레나 요코하마 공연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