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컬처 프로젝트 참가자 모집···전통에 새 감각 더하다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2-27 10:08:36
  • -
  • +
  • 인쇄
설화문화전 뒤 잇는 새 문화 프로젝트

국내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7일부터 기존 <설화문화전>의 뒤를 잇는 신규 문화 프로젝트 <설화수 컬처 프로젝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2022년 1월 16일까지며 관심 있는 대학생과 대학원생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사진 = 아모레퍼시픽 제공

 

참가자는 약 70일간 활동 기간 동안 직접 전통가구 ‘갑게수리’의 현대적 해석과 제작, 프로젝트 과정을 기록으로 남기는 활동들을 수행한다.

참가자들에겐 가구 제작비 전액과 촬영 관련 장비 지원, 전문가 멘토링, 활동지원금, 우수팀 별도 시상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최종 제작물은 내년 5월 설화수 북촌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우리 문화의 가치를 한 발 앞선 방식으로 소통해 온 설화수 브랜드 가치에 맞게, 한국의 문화가 전 세계 속에서 주목받는 시대 흐름 속에서 다시 한번 전통을 현대에 맞게 재해석해 그 가치와 아름다움을 알리고자 하는 취지서 기획됐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투어, 고객이 뽑은 ‘2025 올해의 상품’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는 2025년 한 해 동안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2025 올해의 상품’을 선정하고, 상품 담당자를 대상으로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2025년 1월부터 10월까지 출발한 상품의 예약 현황, HCSI(하나투어 고객만족도 지표), 개런티프로그램 준수 지표를 종합 분석했고, 이를 바탕으로 올해의 베스트 상품 만

2

KG, 2025 신규 입사자 행사 개최…곽재선 회장 "당당하게 도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G그룹이 신규 입사자의 소속감과 조직 몰입도를 강화하기 위해 환영 행사를 열었다. KG그룹은 19일, 전날 서울 중구 KG타워 하모니홀에서 ‘2025 Welcome to KG’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곽재선 회장과 주요 계열사 대표를 비롯해 2025년 상·하반기 신입 및 경력 입사자 약 240명이 참석했다.행사는 곽 회장의

3

노랑풍선, SFG 신화푸드그룹과 MOU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국내 외식기업 SFG 신화푸드그룹과 브랜드 경쟁력 강화 및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여행과 외식이라는 일상 밀착형 소비 영역에서 양사의 고객 기반과 채널을 활용해 상호 혜택을 제공하고 신규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목적으로 추진됐다. 업무협약 체결은 지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