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 달콤커피, 취향 따라 즐기는 '딸기 신메뉴 3종' 출시…

최정환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4 10:10:13
  • -
  • +
  • 인쇄
말차·그릭요거트·그래놀라 조합…트렌드 아이템 더해 라인업 완성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다날의 F&B 전문 기업 다날에프엔비(이하 달콤커피)는 본격적인 딸기 시즌을 맞아 신메뉴 3종인 스트로베리 말차 라떼, 스트로베리 그래놀라 그릭요거트, 스트로베리 퐁당 주스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시즌 콘셉트는 ‘하루쯤은 딸기처럼 달콤해도 괜찮아’로, 제철 딸기를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메뉴를 구성했다. 특히 최근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말차, 그릭요거트, 그래놀라 등 트렌드 아이템을 조합해 한층 풍성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 [사진=달콤커피]

‘스트로베리 말차 라떼’는 특유의 향긋하고 쌉싸름한 말차에 상큼한 딸기를 더해 조화로운 맛을 구현했으며, 붉은 딸기와 초록빛 말차가 대비를 이뤄 시각적인 즐거움도 더했다. ‘스트로베리 그래놀라 그릭요거트’는 꾸덕한 그릭요거트에 고소한 그래놀라와 신선한 베리류를 듬뿍 담아낸 메뉴로 든든한 한 끼 대용은 물론 부담 없는 디저트로도 즐길 수 있다.

국내산 제철 딸기를 아낌없이 사용한 ‘스트로베리 퐁당 주스’는 딸기 본연의 상큼함과 달콤함을 가장 직관적으로 맛볼 수 있는 메뉴다.

달콤커피 관계자는 “올해 딸기 시즌은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여러 콘셉트로 풍성하게 구성했다”며 “신선한 제철 딸기의 풍미를 달콤커피만의 방식으로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HD건설기계, 출범 첫 '메가 수주'…아프리카서 성장 엔진 점화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의 건설기계 사업 통합법인인 HD건설기계가 출범 후 첫 대규모 수주에 성공해 올해 매출 목표 달성을 향한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HD건설기계는 최근 아프리카 에티오피아 광산 개발 업체들과 총 120대 규모의 대형 굴착기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공급 장비는 디벨론(DEVELON) 36톤급 굴착기 70대와 현대

2

보람상조 천안국빈장례식장, 성금 2000만원 쾌척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상조의 직영 장례식장인 천안국빈장례식장이 새해를 맞아 지역사회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의 손길을 전했다.보람상조는 천안국빈장례식장이 천안 일봉동(용곡·다가동) 주민을 위한 지정기탁금 2,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보람그룹 최요한 상무와 최보람 이사, 김석필 천안시장 권한대행(부시장) 등 주요

3

삼성중공업, 'LNGC·FLNG 수주 잔치' 예고…목표가 3만8000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삼성중공업이 올해 LNG운반선(LNGC)과 해상부유식 액화천연가스 생산설비(FLNG) 시장에서 '수주 잔치'를 벌일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 SK증권은 14일 삼성중공업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기존 3만2000원에서 3만8000원으로 18.8% 상향했다. 한승한 SK증권 연구원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