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송도자이 더 스타' 온라인 견본주택 오픈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05 10:11:09
  • -
  • +
  • 인쇄
2024년 12월 입주 예정

GS건설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랜드마크시티 A17BL에 들어서는 ‘송도자이 더 스타’ 사이버 견본주택을 5일 열고 분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송도자이 더 스타는 지하 2층~지상 44층, 9개 동, 전용면적 84~151㎡, 총 1533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84㎡ 1138가구 ▲99㎡ 335가구 ▲테라스형(전용97~118㎡) 56가구 ▲펜트형(전용 133~151㎡) 4가구로 구성된다.
 

▲ 송도자이 더 스타 투시도 [GS건설 제공]

 

청약 일정은 오는 15일 당해와 기타 1순위 접수하며 당첨자 발표는 22일이다. 정당 계약은 내달 9일부터 20일까지 12일간 진행된다.

송도자이 더 스타는 1순위 청약에서 당해와 기타를 동시에 접수한다. 이 단지는 특별 공급 배정 물량이 없어 전체 일반 분양으로 공급된다. 추첨제 물량도 많은 만큼 서울·경기 청약자도 참여할 수 있다.

이 단지는 세대별로 판상형, 3면 개방 코너형, 탑상형 등의 설계를 통해 서해를 볼 수 있는 오션뷰와 송도 워터프런트 호수, 잭니클라우스 골프장(GC) 등 360도 파노라마 조망을 갖췄다.

단지 중앙에는 수경시설과 함께 팽나무 중심의 휴게 공간 ‘엘리시아가든’이 조성될 예정이다. 어린이 놀이터인 자이펀그라운드와 힐링가든, 커뮤니티가든, 피크닉가든 등 단지 내 휴식용 조경 시설이 갖춰질 예정이다.

또한 단지 주변에는 약 4.2km 길이의 송도랜드마크시티 수변공원이 가까이 들어설 예정이다. 이와 함께 단지 옆으로 초·중학교 예정 부지도 위치한다.

쇼핑 인프라도 다양하다. 코스트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트리플스트리트몰 등 인기 상업시설과 가깝다.

아암대로·인천대로를 통한 경인고속도로와 제2·3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로 연결되는 교통망도 갖춰 서울·수도권 광역 이동이 가능하다.

이에 더해 오는 2023년 착공 계획에 있는 GTX-B노선을 비롯해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인천·안산 구간이 2030년 개통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채드윅 송도국제학교와 스토니브룩대, 한국뉴욕주립대 등 글로벌 대학 캠퍼스가 운영되고 있다. 연세대 송도캠퍼스, 인천대도 가깝게 자리한다.

GS건설 분양관계자는 “송도자이 더 스타는 송도에서 손꼽히는 조망을 갖춘 단지로 분양 전부터 많은 수요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송도자이 더 스타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이버 견본주택으로 운영된다. 견본주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운영되며 입주는 오는 2024년 12월 예정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