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타임피스 '루체레 컬렉션' 완판에 리오더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1-17 10:12:3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 주얼리에서 2023 FW 시즌 처음으로 선보였던 타임피스 ‘루체레(LUCERE) 컬렉션’이 완판을 기록, 리오더에 들어갔다.


클래식한 무드의 세련미를 강조하여 손목에 유려하게 감기는 루체레 컬렉션은 모던한 디자인으로 2030세대 남녀 모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메탈 화이트 실버 컬러 제품은 빠르게 물량이 소진되고 있어 리오더 상태이다. 

 

▲메트로시티, 타임피스 '루체레 컬렉션' 완판에 리오더

아이코닉한 스퀘어 쉐입의 루체레 컬렉션은 각 메탈 및 레더 라인 별로 블루, 레드 컬러의 크라운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고급스러운 메탈 라인과 캐주얼 무드에 어울리는 레더 라인 두 가지로 선보여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특히 변색과 마모에 대한 견고성이 탁월하고 3기압 생활 방수가 가능해 데일리 시계로 착용하기에도 제격이다. 또한 내구성이 좋은 스위스 쿼츠(SWISS QUARTZ) 무브먼트로 정확한 시간을 확인하기 쉬우며, 초 단위까지 확인 가능한 3 핸즈 타입으로 실용성을 높여 수험생을 비롯한 학생들에게도 인기 있는 제품이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루체레 컬렉션은 커플시계, 여자친구 선물, 수험생 선물 등으로 인기를 끌며 1차 오더분이 완판 됐다”며 “기존 타임피스 라인과 함께 지속적으로 고객 니즈 및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출시해 라인업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트로시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해 루체레 컬렉션을 2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PC 배스킨라빈스, ‘스마트앱어워드 2025’ 최고 대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 배스킨라빈스가 ‘스마트앱어워드(SMART APP AWARD) 2025’에서 최고 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스마트앱어워드’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 스마트 앱 시상식이다. 매년 300개 이상의 기업이 참가하며, 국내 인터넷 전문가 4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디자인

2

현대백화점, 한국무역협회 '맞손' K브랜드 해외 진출 박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이 K패션과 K뷰티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을 활성화하고 성공적인 현지 시장 안착을 지원하기 위해 한국무역협회와 손을 맞잡는다고 18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은 한국무역협회, 패션 플랫폼 스타트업 메디쿼터스와 ‘K-프리미엄 소비재 글로벌 대형유통망 진출사업’ 추진을 위한 3자 업무협약(MOU)을 18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서울

3

hy 사내봉사단 ‘사랑의 손길펴기회’, 동절기 연탄나눔 봉사활동 전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y 사내봉사단 ‘사랑의 손길펴기회(이하 사손펴)’가 동절기 난방 취약계층을 위한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봉사활동은 17일 오후 경기도 수원시에서 진행됐다. 사손펴 hy 중앙연구소 위원회 20여 명이 참여해 연탄보일러 사용 가정에 연탄 800장을 전달했다. hy 중앙연구소 위원회는 단순 물품 지원 외에 수혜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