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타임피스 '루체레 컬렉션' 완판에 리오더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1-17 10:12:3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 주얼리에서 2023 FW 시즌 처음으로 선보였던 타임피스 ‘루체레(LUCERE) 컬렉션’이 완판을 기록, 리오더에 들어갔다.


클래식한 무드의 세련미를 강조하여 손목에 유려하게 감기는 루체레 컬렉션은 모던한 디자인으로 2030세대 남녀 모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메탈 화이트 실버 컬러 제품은 빠르게 물량이 소진되고 있어 리오더 상태이다. 

 

▲메트로시티, 타임피스 '루체레 컬렉션' 완판에 리오더

아이코닉한 스퀘어 쉐입의 루체레 컬렉션은 각 메탈 및 레더 라인 별로 블루, 레드 컬러의 크라운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고급스러운 메탈 라인과 캐주얼 무드에 어울리는 레더 라인 두 가지로 선보여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특히 변색과 마모에 대한 견고성이 탁월하고 3기압 생활 방수가 가능해 데일리 시계로 착용하기에도 제격이다. 또한 내구성이 좋은 스위스 쿼츠(SWISS QUARTZ) 무브먼트로 정확한 시간을 확인하기 쉬우며, 초 단위까지 확인 가능한 3 핸즈 타입으로 실용성을 높여 수험생을 비롯한 학생들에게도 인기 있는 제품이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루체레 컬렉션은 커플시계, 여자친구 선물, 수험생 선물 등으로 인기를 끌며 1차 오더분이 완판 됐다”며 “기존 타임피스 라인과 함께 지속적으로 고객 니즈 및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출시해 라인업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트로시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해 루체레 컬렉션을 2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2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3

하나은행, '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은행 대표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를 통해 실시간 가상자산 시세와 함께 가상자산과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는 하나은행과 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Upbit)를 운영하는 두나무가 체결한 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