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큐셀, 獨 소비자 만족도 평가서 태양광 부문 '3년 연속 1위'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4-20 10:13:26
  • -
  • +
  • 인쇄

한화솔루션 큐셀부문은 독일 생활소비재 어워드의 태양광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0일 밝혔다. 

 

▲ 독일 브란덴부르크 지역의 주택에 설치된 한화큐셀 태양광 모듈 [한화큐셀 제공]


독일 보도전문채널 엔티브이(n-tv)와 서비스품질연구소(DISQ)가 주관하는 이번 어워드에서는 총 51개 부문에서 600개 이상의 기업과 브랜드가 평가를 받았다.

한화큐셀은 태양광 분야에서 인지도가 높은 10개 회사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한 독일 소비자 평가 결과 신뢰도, 브랜드 이미지, 서비스 등 항목에서 종합 만족도 최고 점수를 받으며 최종 1위에 올랐다.

이구영 한화큐셀 대표는 "앞으로도 높은 안목의 글로벌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휘슬러코리아, 넷플릭스 요리 예능 ‘흑백요리사2’에 등장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독일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 휘슬러코리아는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이하 흑백요리사2)에서 자사 제품이 셰프들이 사용하는 쿡웨어로 등장한다고 19일 밝혔다.지난 16일 첫 공개된 흑백요리사2는 요리 미션을 둘러싼 긴장감과 셰프들의 열정 넘치는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휘슬러

2

디엑스퀘어, 웹어워드·AI서비스어워드 동시 석권…디지털 에이전시 존재감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종합광고대행사 디엑스퀘어가 ‘웹어워드코리아 2025’와 ‘AI서비스어워드 2025’에서 총 3개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디지털과 AI를 결합한 기획 경쟁력을 선보였다.10년차 이상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한 디엑스퀘어는 9개월 만에 다수의 브랜드 캠페인을 수행하며 빠르게 성장해왔으며, 기획·크리에이티브·기술을 결합한

3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MTS 엠팝(mPOP) 홈 화면에 개인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투자 콘텐츠를 추천하는 '마이픽(My Pick)' 화면을 새롭게 도입했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증권은 '마이픽'을 통해 고객이 필요한 투자 정보를 찾아야 하는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개인별로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고객을 연령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