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생활랩, '수원뷰티페스타'에서 타블렛 샴푸로 친환경 뷰티 선보인다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8 11:00:29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와이생활랩이 오는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수원뷰티페스타2024에 참가하여, 친환경 타블렛 샴푸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국내외 다양한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최신 뷰티 트렌드와 친환경 제품들을 소개하는 자리로, 와이생활랩의 에브리블 타블렛 샴푸 역시 많은 소비자들에게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와이생활랩은 이번 수원뷰티페스타2024에서 탄소 중립 실현을 목표로 한 타블렛 샴푸를 중심으로, 편리함과 환경 보호를 동시에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타블렛 샴푸는 플라스틱 용기를 사용하지 않아 플라스틱 폐기물을 줄이는 효과가 있으며, 물 절약에도 기여할 수 있는 친환경 제품으로 설계되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휴대성과 사용의 간편함을 강조하며, 여행 시나 일상에서 플라스틱 병이 필요 없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선택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와이생활랩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이 타블렛 샴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다. 제품의 사용법을 시연한다. 소비자들이 제품의 장점을 직접 느낄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체험 후에는 특별 프로모션 혜택이 제공되어, 방문객들은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와이생활랩 관계자는 "수원뷰티페스타2024는 헤어/두피케어용품, 목욕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만날 수 있고, 친환경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는 훌륭한 기회“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지속 가능한 뷰티 제품을 체험하고 선택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와이생활랩은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환경 보호를 실현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수원뷰티페스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글로벌 뷰티 브랜드와 함께하는 이번 행사에서 방문객들은 첨단뷰티관, 글로벌 뷰티 마케팅 세미나, 시민체험관 등 다양한 행사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