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F올로지, 피부 컨디션 관리를 위한 효과적인 마스크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2-14 10:15:2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이지에프올로지는 외부 자극, 스트레스, 피로로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하고 컨디션을 부스팅하는 마스크 ‘EGF 인헨싱 컨디셔닝 마스크(EGF Enhancing Conditioning Mask, 15ml)’를 새롭게 출시 한다고 밝혔다.


이지에프올로지의 신제품 EGF 인헨싱 컨디셔닝 마스크는 발효 라이스 단백질이 30% 함유된 마스크로 멀티 단백질 막이 피부를 채워 피부 진정과 컨디션 부스팅에 효과적으로, 1일 1팩으로 피부를 관리하는 주 5일 마스크 프로그램으로 출시됐다.  

 

▲EGF올로지, 피부 컨디션 관리를 위한 효과적인 마스크 출시

신제품 EGF 인헨싱 컨디셔닝 마스크는 크게 3가지 특징을 가진다. 첫번째로는 단백질, 미네랄이 풍부한 발효 라이스 성분(30%함유)을 함유하여 피부에 단백질을 채워 탄탄한 광채를 부스팅해준다.

두번째는 유효 성분을 인지질 구조로 감싸 피부 깊이 흡수시키는 비타민 K 리포좀으로 MTS트리트먼트나 레이져 시술후, 홍조등 예민한 피부를 즉각적으로 편안하게 진정해준다.

세번째로는 7종의 멀티 펩타이드로 구성되어 피부 근본을 개선해주고 피부속부터 조밀하고 밀도있게 케어하여 노화를 예방해준다.

이지에프올로지 관계자는 “EGF인헨싱 컨디셔닝 마스크는 수분 가득 청량한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 밸런스를 잡는데 도움을 주며 1일 1팩으로 주5일 관리시 효과적이라며 세안 후, 지지 시트를 떼어 내고, 얼굴에 붙여 10~15분후 제거하면 되며, MTS 홈케어나 피부과 시술 후 사용하면 피부진정과 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1월 14일까지 종합미용면허증 수강생 모집 15일 개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최근 문신사법 시행으로 반영구 화장과 피부·미용 시술의 제도적 환경이 변화하면서, 미용 산업 전반의 직무 범위가 빠르게 확장되고 있다. 이에 따라 단일 기술 중심의 자격보다 헤어·피부·네일·메이크업 전 영역을 아우르는 종합미용면허증이 미용업계 취·창업을 위한 핵심 자격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

2

지평주조, 막걸리 수출 15개국으로 확대…해외 매출 540% 늘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지평주조가 해외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며 수출 성과를 가시화하고 있다. 지평주조는 올해 막걸리 수출국을 기존 7개국에서 15개국으로 확대했으며, 이에 따라 해외 매출액이 전년 대비 약 540% 증가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해외 유통 환경에 맞춘 제품 전략과 신규 국가 유통망 확보에 집중한 결과로 풀이된다. 지평주조는 미국

3

컴투스홀딩스, 동명아동복지센터 후원금 전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연말을 맞아 동명아동복지센터에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센터 내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한 의료 서비스에 사용된다. 정기 건강검진을 비롯해 치과 치료, 시력 교정 등 적기에 이루어져야 하는 의료 지원을 통해 아동들의 건강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한 동명아동복지센터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