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니스트 신은경, 스토리텔링 피아노 콘서트 개최...21일 국제아트홀 공연

이하늘 기자 / 기사승인 : 2023-04-06 10:50:22
  • -
  • +
  • 인쇄

[메가경제=이하늘 기자] 피아니스트 신은경이 진행하는 스토리텔링 피아노 콘서트의 다섯 번째 시리즈 ‘음을 이야기하다, 그리움’이 21일 국제아트홀에서 열린다.

 

▲ 사진: 작곡마당 

 

작곡마당 신동일 대표가 작곡가로 참가하는 ‘피아니스트 신은경의 스토리텔링 피아노 콘서트’는 단순한 해설이 있는 음악회를 넘어, 피아니스트의 상상력으로 만들어진 이야기를 통해 관객과 새로운 차원의 소통을 시도한다. 공연에서 신은경은 작품을 통해 떠올린 것을 무대 위에서 연주와 함께 입으로 풀어낸다.

피아니스트 신은경의 스토리텔링 피아노 콘서트는 클래식 애호가와 더불어 클래식 음악에 쉽게 다가가지 못하는 일반 청중을 향해 문을 열어놓은 음악회다. 공연을 이끄는 신은경은 자신이 음악을 통해 얻은 감동을 관객들에게 고스란히 전달하고자 한다.

신은경은 “이번 콘서트는 두 가지 마음으로 움직였다. 하나는 이야기를 통해 작곡가와 청중 사이가 좀 더 친밀하게 형성되길 바라는 마음이고, 또 다른 하나는 음악과 이야기를 통해 내 마음에 묻어둔 그리움을 보살피는 것이다. 치유의 목적으로 시작된 이야기는 저를 그리움으로 이끌었다. 하나의 이야기로 엮은 음악들이 여러분 마음에 닿을 수 있다면 좋겠다.”고 공연을 올리게 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음을 이야기하다, 그리움’은 21일 저녁 7시 30분 국제아트홀에서 개최되며 국제아트홀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티켓 가격은 3만 원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애경산업, 추석 앞두고 협력사에 납품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 납품대금을 현금으로 조기 지급한다고 12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자사와 거래하는 67개 협력사를 대상으로 82억원 수준의 납품대금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5일 앞당겨 지급하기로 결정했다. 이는 고물가·고금리·고환율의 삼중고 영향으로 자금 운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협력사의

2

신라면세점, 세 번째 모델 발탁… ‘엔싸인’과 글로벌 MZ세대 공략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라면세점이 케이팝 그룹 엔싸인(n.SSign)과 글로벌 MZ세대를 공략한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10일 서울시 중구 장충동 소재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케이팝 그룹 엔싸인의 소속사인 nCH엔터테인먼트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케이팝 그룹 엔싸인을 모델로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3

"즐겁게 가을쇼핑 하세요"...롯데아울렛, ‘더 그랜드 카니발’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아울렛이 오는 28일까지 아울렛 전점에서 'The Grand Carnival(더 그랜드 카니발)'을 테마로 아울렛을 페스티벌의 장으로 물들인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매 주말 낮부터 저녁까지 즐길 수 있는 '올 데이 페스티벌(All day Festival)'을 진행한다. 김해점(9/20~21), 기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