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디스트, 워커 응원하는 '근로자의 날' 프로모션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5-01 10:18:2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 FnC)이 전개하는 워크웨어 브랜드 볼디스트(BOLDEST)가 근로자들을 응원하는 ‘프로페셔널 위크(Professional 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볼디스트는 ‘워커와 함께 만드는 리얼 워크웨어’ 슬로건을 바탕으로, 각 산업분야에서 실제 일하는 작업자들과 함께 상품을 연구 개발하는 브랜드이다. 작업(work)이 가진 높은 가치를 상품으로 표현함으로써 워크웨어 전문성 강화 및 수준을 한단계 높이는데 기여하고 있다.
 

▲ 볼디스트, 워커 응원하는 '근로자의 날' 프로모션 진행

볼디스트는 근로자의 날을 맞이해 5월 1일부터 6일까지 모든 워커들의 열정과 노고를 응원하는 ‘프로페셔널 위크’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프로모션은 공식 온라인 사이트인 코오롱몰과 오프라인 스토어 통해 진행되며, 근로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구성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볼디스트 제품을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을 선정해 금액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볼디스트 상품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스페셜 와펜, 워크 삭스, 보조배터리, 데칼 스티커를 선물로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만 전 고객 대상으로 볼디스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근로자를 위한 응원 댓글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적극 소통한다. 볼디스트 홈페이지를 통해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디월트 삼각자, 줄자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응원 댓글 이벤트는 오는 1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볼디스트 박병주 브랜드 매니저는 “근로자의 날 의미를 담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모든 워커들을 응원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워커들이 작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고기능성 소재를 발굴해 워크웨어의 수준을 한차원 끌어올리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엔씨소프트, ‘호연’·‘블레이드 앤 소울2’ 서비스 종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게임 업계에서 드문 사건이 벌어졌다. 엔씨소프트가 하루 만에 두 개의 주요 타이틀을 서비스 종료하다고 발표했다. 아이온2의 성공으로 적자를 기록하는 타이틀을 정리하고 포트폴리오를 재편하겠다는 전략적 판단으로 풀이된다.엔씨소프트는 17일 공지를 통해 호연과 블레이드 앤 소울2를 순차적으로 서비스 종료한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2

KIND-현대로템, ‘해외사업 공동 발굴’ · ‘상호교류’ 위한 업무협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해외인프라도시개발지원공사(이하 KIND)는 글로벌 철도 전문기업 현대로템주식회사(이하 현대로템)와 해외 철도사업 공동발굴 및 상호교류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16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세계 각국의 철도 인프라 수요 증가와 신규 노선 발주 추진 움직임에 따라 KIND의 해외 인프라 사업개발 역량과 현대로템의 철

3

국토부,철도공단·철도연·건설協, ‘디지털 원팀’ … ‘디지털 전환 로드맵’ 실행력 강화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은 국회의원회관 제3세미나실에서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손명수·엄태영 의원이 주최하고, 철도기술연구원·(사)한국철도건설협회와 공동 주관하는 ‘2025 철도정책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토교통부가 추진하는 ‘스마트 건설 활성화’ 정책을 적극적으로 이행하기 위해 사업을 총괄하는 철도공단과 원천 기술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