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농원, 3년 연구로 완성한 진(眞)유정란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4 10:18:3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일유업의 관계사인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에서 3년간의 연구 끝에 프리미엄 유정란인 진(眞)유정란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진유정란은 상하농원이 농장에서 식탁까지 직접 관리하며 완성한 고품질의 유정란으로, 기존 유정란보다 한층 깊고 진한 노른자 색과 풍미를 자랑한다.

 

▲ [사진=매일유업]

진유정란은 상하농원의 지속가능한 먹거리 철학 아래, 곡물 위주의 천연 사료와 건강한 사육 환경을 통해 완성됐다. 

 

항산화 성분인 아스타잔틴을 비롯해 비타민A, 비타민E 등 풍부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으며, 노른자의 색감이 선명한 주황빛을 띠어 시각적으로도 신선함과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한다. 상하농원은 HACCP 인증 및 냉장 유통 체계를 갖추고 있어, 닭의 건강 상태와 사료, 배합, 세척, 포장 등 전 과정이 철저하게 관리되고 있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진유정란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 판매한 AWW 쇼핑 플랫폼에서 2시간만에 준비된 1만 팩이 모두 소진되어 프리미엄 계란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확인했다” 며 “앞으로도 상하농원의 진심을 담아, 자연과 사람을 잇는 정직한 식문화를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진유정란은 상하농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할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한정수량 할인판매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상하농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랜드 로엠, '스타일 크리에이터' 1기 모집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로맨틱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공식 서포터즈 '스타일 크리에이터' 1기를 11월 20일까지 모집한다. 로엠 스타일 크리에이터는 브랜드의 신상품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다. 로엠은 트렌디한 상품 라인을 강화하고, MZ세대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서포터즈

2

국가철도공단, 서울~거제 2시간대 ‘남부내륙철도 노반공사’ 추진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은 남부내륙철도(김천∼거제) 건설사업의 노반 기타공사 전 구간 발주를 14일 완료했다고 밝혔다. 남부내륙철도 건설사업은 총사업비 7조974억 원이 투입되는 초대형 철도건설사업으로, 김천에서 거제까지 174.6km 구간에 설계속도 250km/h의 고속철도가 신설된다. 개통 시, 서울에서 거제까지의 이동시간은 고속버스 기준

3

K-브랜드지수 식음료 상장사 부문 발표...‘농심 1위’ 수성 속 ‘빙그레 2위’ 급상승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식음료 상장사 부문 1위에 농심이 선정됐다고 14일 발표했다. 국가대표 브랜드를 표방하는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