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코파아메리카, 쿠팡플레이로 즐긴다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6-15 10:21:57
  • -
  • +
  • 인쇄
조별리그 전 경기 및 4강전까지

남미 축구 월드컵으로 불리는 2021 코파아메리카를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들이 쿠팡플레이로 볼 수 있다.

쿠팡플레이는 2021 코파아메리카 조별리그 모든 경기와 8강전 2경기, 4강전 1경기를 중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모든 경기들의 하이라이트 영상 또한 서비스할 계획이다.
 

▲사진 = 쿠팡 제공

 

코파아메리카는 브라질, 아르헨티나 등 남미 10개국이 참가하는 국가대항전 축구 리그다.

올해 대회는 최근 브라질 선수단이 코로나19에 대한 우려로 보이콧을 주장한 바 있지만, 팬들을 위해 이를 철회하고 참여 의사를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번 중계에서 18일 오전 9시 펼쳐지는 브라질 대 페루 경기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또 19일 오전 9시 아르헨티나 대 우루과이, 22일 오전 6시 우루과이 대 칠레, 24일 오전 9시 브라질 대 콜롬비아 경기도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흥미진진한 대결로 예상된다.

이번 코파아메리카 리그에는 아르헨티나 대표팀의 메시·디 마리아, 브라질 대표팀의 네이마르·알리송, 우루과이 대표팀의 수아레즈 등 스타급 선수들이 총 출동한다.

신(神)계 선수로 불리는 메시는 나이를 고려했을 때 마지막 코파아메리카가 될 가능성이 매우 높아 축구팬들 사이에선 본방사수가 목표.

김성한 쿠팡플레이 총괄 디렉터는 “남미의 축구 강국들이 격돌하는 ‘2021 코파아메리카’를 중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쿠팡플레이는 스포츠 중계를 포함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최상의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 서비스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추가 비용없이 월 2900원 멤버십 비용만으로 무제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쿠팡플레이는 삼성과 LG 스마트 TV 전용 앱을 출시해, 큰 TV화면으로 생생한 스포츠 경기를 즐길 수 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모닛셀, 스케일업 팁스 R&D 선정…ECM 바이오소재로 항노화·재생의료 확장 가속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바이오 헬스케어 기업 모닛셀(Monitcell)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2025 스케일업 팁스(Scale-up TIPS) R&D 사업에 최종 선정됐다. 이에 따라 모닛셀은 향후 3년간 총 12억 원 규모의 정부출연 연구개발비를 확보하게 됐다.모닛셀은 그간 지방줄기세포 기반 스킨부스터, IV 시술, 뱅킹 플랫폼을 중심으로

2

엔씨소프트, ‘호연’·‘블레이드 앤 소울2’ 서비스 종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게임 업계에서 드문 사건이 벌어졌다. 엔씨소프트가 하루 만에 두 개의 주요 타이틀을 서비스 종료하다고 발표했다. 아이온2의 성공으로 적자를 기록하는 타이틀을 정리하고 포트폴리오를 재편하겠다는 전략적 판단으로 풀이된다.엔씨소프트는 17일 공지를 통해 호연과 블레이드 앤 소울2를 순차적으로 서비스 종료한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3

KIND-현대로템, ‘해외사업 공동 발굴’ · ‘상호교류’ 위한 업무협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해외인프라도시개발지원공사(이하 KIND)는 글로벌 철도 전문기업 현대로템주식회사(이하 현대로템)와 해외 철도사업 공동발굴 및 상호교류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16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세계 각국의 철도 인프라 수요 증가와 신규 노선 발주 추진 움직임에 따라 KIND의 해외 인프라 사업개발 역량과 현대로템의 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