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빛의 계승자', 길드 던전 개편...'길드레이드' 오픈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5-12 10:22:02
  • -
  • +
  • 인쇄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빛의 계승자’는 ‘길드 던전’을 ‘길드레이드’로 개편해 새롭게 오픈했다. 길드레이드는 불/물/숲 속성 캐릭터(서번트)만 사용할 수 있으며, 각종 디버프 효과에 면역이 돼 속성간 상성관계가 더욱 중요한 콘텐츠다. 

 

▲ 게임빌 제공


특히, 보스의 약점을 공략할 수 있는 공격형 캐릭터를 사용하면 전투 효율을 대폭 향상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즌은 1일 1시즌으로 단축돼 빠르게 진행된다.

길드레이드에서는 개인과 길드가 발생시킨 누적 피해점수에 따라 ‘길드 상점’에서 활용할 수 있는 ‘길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길드 포인트를 활용하면 길드레이드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서번트 파편’, ‘장비의 재료’, ‘변환석’ 등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5성 캐릭터 아바타인 ‘플린’과 ‘르노어’가 등장했다. 아바타 착용 시, 더욱 화려한 볼거리와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연계기 성능도 달라진다. 이외에도 ‘콜라보 서번트 타수 변경 시스템’을 도입했다.

별도 아바타가 없어 연계기 타수의 변경이 불가했던 콜라보 서번트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캐럿’으로 ‘1연타 연계기’를 구매하여 교체할 수 있다. 이번에는 ‘스위트홈Ⅹ빛의계승자’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차현수’에 적용됐으며, 추후 ‘근육괴물’ 등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캐릭터들에 확대 적용될 예정이다.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수집형 RPG인 ‘빛의 계승자’는 고풍스러운 비주얼과 독특한 세계관이 특징이다. 이색적인 컬래버레이션과 유저 친화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외 마니아층을 확산시키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빛의 계승자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상아제약, 2025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상아제약은 지난 10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상아제약은 오랜 제약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혁신적인 제품을 연이어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해 왔다. 세계 최초 리포좀 공법을 적용한 '프리

2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어린이 가족공연 '조금은 특별한 피노키오' 성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이사장 최철규, 이하 재단)은 지난 8월부터 9월까지 두 차례에 걸쳐 영월문화예술회관과 정선아리랑센터에서 어린이 가족공연 <조금은 특별한 피노키오>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공연은 폐광지역 아동·가족에게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장애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3

SK증권 "롯데관광개발, 저평가 여전…목표가 25,000원 상향"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증권가가 롯데관광개발에 대해 여전히 저평가되어 있다며 투자 매력을 강조하고 나섰다. 제주드림타워 카지노 실적 호조와 외국인 관광객 증가 추세를 근거로 목표주가를 대폭 상향 조정했다. 11일 SK증권은 롯데관광개발에 대해 투자의견 'BUY'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기존 21,000원에서 25,000원으로 19% 상향 조정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