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2026년 Tax&부동산 Focus Day’ 확대 운영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6-02-06 10:24:24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NH투자증권 Tax센터는 ‘2026년 WM센터 Tax/부동산 Focus Day’ 서비스를 본격 시행한다고 6일 밝혔다.

 

‘Focus Day’는 본사 Tax센터 전문 인력이 WM센터 현장에 매주 또는 월간 단위로 상주하면서 고객의 세무 이슈를 집중 해결하는 프리미엄 컨설팅 서비스다.

 

▲[사진=NH투자증권]

 

단순 세무 상담을 넘어 고객 자산구조 전반을 점검하고, 세무·부동산·기업자문을 아우르는 종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서비스 지역이 크게 늘어나 인천, 천안아산, 평택 등이 신규 지원 지역으로 포함됐다.

 

전국 주요 21개 거점 37개 센터에서 Focus Day가 운영돼 지방 거주 고객들도 수준 높은 세무·부동산 컨설팅을 현장에서 직접 받을 수 있게 됐다.

 

전문 인력 보강도 단행했다.

 

국세청 17년 경력의 베테랑 및 VIP 상담 전문가 등 2명의 세무사를 추가 영입해 총 13명의 세무사가 Focus Day에 투입된다.

 

세무 전문 인력 외에 법인 고객의 가업승계 및 자금조달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IB 컨설턴트를 영입해 법인 오너 및 대주주를 위한 지배구조 개편, M&A, 주식보상(RSU 등) 컨설팅 등 WM-IB 연계 솔루션도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상속·증여 및 부동산 승계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압구정WM센터와 반포금융센터를 ‘자산이전 컨설팅 라운지’로 선정해 특화 컨설팅 거점으로 운영한다.

 

대규모 부동산 보유 고객의 세대 간 자산 이전 설계, 자산유형별 맞춤형 세무전략 등 고난도 자문 수요에 특화된 컨설팅이 제공된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복잡해지는 세제와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규제 환경 속에서 고객이 가장 부담을 느끼는 영역이 곧 세금과 부동산”이라며, “2026년 Tax&부동산 Focus Day를 통해 전국 어디서나 고품질 컨설팅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해 종합 자산관리 서비스를 한층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IND, ‘K-City Network 계획수립형 사업 입찰설명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해외인프라도시개발지원공사(이하 KIND)는 오는 2월11일 오전 10시, 서울 여의도 Two IFC(The Forum 303호)에서 2026년도 K-City Network 계획수립형 사업 입찰설명회’를 개최한다. K-City Network 글로벌 협력 프로그램(이하 KCN)은 한국의 스마트시티 조성 및 기술 확산을 위한 국토

2

우브에(OUVE), 더현대 서울서 ‘HOUSE IN HOUSE: The Artist's Room’ 팝업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우브에(OUVE)가 오는 19일까지 더현대 서울 5층 팝업존에서 ‘HOUSE IN HOUSE: The Artist's Room(우브에가 녹아든 작가의 집)’을 주제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작가의 작업실 곳곳에 녹아든 우브에의 향과 라이프스타일’을 컨셉트로 기획됐다. 단순

3

롯데쇼핑, 4분기 영업이익 54.7% 급증…연간도 15.6% 성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쇼핑이 백화점 실적 개선과 베트남 등 해외사업 호조에 힘입어 2025년 4분기 수익성을 큰 폭으로 끌어올렸다. 연간 기준으로도 두 자릿수 영업이익 성장률을 기록하며 손익 구조 안정화 흐름을 이어갔다. 6일 롯데쇼핑에 따르면 연결 기준 지난해 4분기 매출 3조5218억원, 영업이익 2277억원을 기록했다.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