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브로, 영파씨와 '엄브로 필드 플레이어 크루' 캠페인 공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1 10:25:0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국 정통 스포츠 브랜드 ‘엄브로(UMBRO)’가 영파씨(YOUNG POSSE)를 필두로한 새로운 ‘UMBRO FIELD PLAYER CREW’ 캠페인을 오는 20일 공개한다.

엄브로의 이번 캠페인은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언더독 아티스트들을 엄브로만의 시각으로 새롭게 조명하고, 그들과 함께 브랜드의 100년을 넘어 새로운 영광을 함께 만들어 나가는 ‘UMBRO FIELD PLAYER CREW’ 프로젝트이다.


첫 번째로 선보이는 아티스트 ‘영파씨’는 2023년 10월에 데뷔한 5인조(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 신인 그룹이다. 데뷔한지 채 1년도 되지 않은 신인이라는 게 놀라울 정도로 국내외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영파씨와 스트릿한 무드의 제품을 전개하면서 힙한 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엄브로가 만나 아이코닉한 비주얼과 함께 그들의 메세지를 담아냈다. 

 

▲ 엄브로, 영파씨와 '엄브로 필드 플레이어 크루' 캠페인 공개

한편, 엄브로 관계자는 “영파씨와 함께한 이번 프로젝트를 이어 지속적으로 색다른 컨셉의 다양한 아티스트 협업 및 콘텐츠를 선보여 브랜드 특유의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엄브로와 영파씨가 함께한 ‘UMBRO FIELD PLAYER CREW’ 프로젝트의 더 많은 컨텐츠와 인터뷰는 엄브로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비맥주 카스,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 계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가 대한축구협회(KFA)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15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이번 계약으로 카스는 향후 6년간 KFA 공식 주류 파트너 지위를 갖게 된다. 카스는 KFA의 지식재산권(IP) 및 집합적 초상권을 활용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하고, 이를 기반으로 향후 예정된 주요

2

BAT로스만스,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 본격 활동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BAT로스만스의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가 자원순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7일 서울 망원동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플로깅'과 '용기내 챌린지'를 결합해, 쓰레기를 줍는 동시에 쓰레기 발생 자체를 줄이는 자원순환 실천형 활동으로 기획됐다. 용

3

국제 e모빌리티엑스포 조직위원회, 2026 e모빌리티 혁신상 공모 개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국제 e모빌리티 엑스포 조직위원회는 '2026 국제 e모빌리티 혁신상 (IEVE 2026 Innovation Awards)' 공모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혁신상은 전 세계 e모빌리티 산업의 미래를 선도할 혁신 기술과 제품·서비스를 발굴해 시상하는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기업·기관·개인 누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