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신제품 '후프 래쉬 세럼'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2-11 10:26:0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속눈썹을 풍성하고 탄탄하게 가꾸어 주는 '후프 래쉬 세럼(Whoop Lash)'을 출시한다.


신제품 '후프 래쉬 세럼'은 단 6주만에 풍성한 볼륨의 속눈썹을 완성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베네피트, 신제품 '후프 래쉬 세럼' 출시

프로 비타민 성분이 함유되어 속눈썹을 건강하게 케어해 주며, 비오틴과 식물 유래 성분의 조합으로 속눈썹 모를 더욱 탄탄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민감한 피부에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이다.

사용 방법은 세안 후 물기가 완전히 마른 속눈썹에 고르게 발라주고, 1~2분 후 세럼이 모두 스며든 후 스킨케어를 사용하면 되어 간편하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속눈썹은 눈 메이크업에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속눈썹 연장이나 펌 등의 시술을 하는 경우가 많다"며 "저자극으로 간편히 풍성한 속눈썹으로 가꿔 주는 신제품 '후프 래쉬 세럼'으로 또렷한 눈매를 손쉽게 연출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후프 래쉬 세럼'은 베네피트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12월 31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9만원 이상 구매 시 '올웨이즈 레디 브로우 디럭스'를 증정한다. 더불어 온라인에서는 신제품 '후프 래쉬 세럼' 구매 시 '팬 페스트 마스카라 디럭스'를 추가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1월 14일까지 종합미용면허증 수강생 모집 15일 개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최근 문신사법 시행으로 반영구 화장과 피부·미용 시술의 제도적 환경이 변화하면서, 미용 산업 전반의 직무 범위가 빠르게 확장되고 있다. 이에 따라 단일 기술 중심의 자격보다 헤어·피부·네일·메이크업 전 영역을 아우르는 종합미용면허증이 미용업계 취·창업을 위한 핵심 자격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

2

지평주조, 막걸리 수출 15개국으로 확대…해외 매출 540% 늘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지평주조가 해외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며 수출 성과를 가시화하고 있다. 지평주조는 올해 막걸리 수출국을 기존 7개국에서 15개국으로 확대했으며, 이에 따라 해외 매출액이 전년 대비 약 540% 증가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해외 유통 환경에 맞춘 제품 전략과 신규 국가 유통망 확보에 집중한 결과로 풀이된다. 지평주조는 미국

3

컴투스홀딩스, 동명아동복지센터 후원금 전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연말을 맞아 동명아동복지센터에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센터 내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한 의료 서비스에 사용된다. 정기 건강검진을 비롯해 치과 치료, 시력 교정 등 적기에 이루어져야 하는 의료 지원을 통해 아동들의 건강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한 동명아동복지센터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