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케어, 신제품 딜라이트 언더싱크 정수기 출시...지속 성장 기대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8 10:27:13
  • -
  • +
  • 인쇄
현대큐밍 딜라이트 정수기 시리즈, 출시 후 지속 성장…매월 30% 이상 성장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현대렌탈케어가 생활환경가전 브랜드 ‘현대큐밍’의 딜라이트 시리즈에 대한 고객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딜라이트 언더싱크 정수기’를 신제품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정수기와는 달리 싱크대 하부장에 필터를 설치하고 상판에 파우셋을 설치하는 언더싱크 방식으로, 주방의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하면서도 깔끔한 주방 인테리어를 유지할 수 있는 무전원 직수 정수기다.

가로폭 85mm 크기로 작은 사이즈를 자랑하며, 기존 정수기들보다 훨씬 작은 크기 덕분에 하부장 공간이 좁더라도 충분히 설치가 가능하다. 이로 인해 주방 상판에 정수기를 올려놓을 필요가 없어 주방을 더욱 깔끔하고 심플하게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무전원 방식으로 전기 요금 부담이 전혀 없으며, 작동 시 발생하는 소음이 없어 주방에서의 사용이 쾌적하다.

위생적인 측면에서도 딜라이트 언더싱크 정수기는 스테인리스 소재로 제작된 파우셋을 사용하여 부식 및 세균 번식 방지에 강하며, 360˚ 회전이 가능해 어느 각도에서도 자유롭게 물을 출수할 수 있다. 또한, 현대큐밍의 직수 정수기에 들어가는 동일한 필터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식수뿐만 아니라 요리수로도 사용할 수 있는 정수기다.

딜라이트 언더싱크 정수기는 2단계 필터 시스템을 통해 각종 유해균을 제거하고, 물맛을 개선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1차 필터로는 퓨어 카본 블록 필터가 사용되며, pH와 미네랄 유지한 채로 큰 입자의 부유물, 잔류염소 잔류염소와 각종 휘발성 유기화합물(VOCs)를 제거해 물맛을 향상시킨다. 2차 필터로는 복합 나노 트랩 필터가 사용되어 남아있는 미세입자 및 잔여불순물 뿐만아니라 이온성 중금속을 집진하여 깨끗하고 안전한 물을 제공한다.

제품 구성은 2년치 필터와 필터 시스템 본체, 파우셋 및 기타 설치 부품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일시불로 구매 가능하다. 구매 후 1년이 지나면 1회 방문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2년 이후 추가 필터는 현대큐밍 온라인몰을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현대렌탈케어는 올해 4월부터 이번 신제품까지 딜라이트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이 회사는 딜라이트, 딜라이트 미니, 딜라이트 아이, 딜라이트 아이스에 이어 이번에 출시된 딜라이트 언더싱크 정수기도 이러한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 특히 딜라이트 시리즈만의 다양한 색상 선택과 주기마다 제품 색상을 무료로 교체해주는 서비스 때문에 트렌드에 민감하고, 인테리어와 디자인에 관심있는 분들의 수요가 늘어나는 것으로 파악된다. 

 

또한, 헬스디깅족(건강 관리와 관심사를 깊게 탐구하는 소비자 층)의 트렌드와 함께 건강한 물 습관, 미세 플라스틱과 중금속 이슈 없는 정수기 활용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어, 딜라이트 시리즈는 더욱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딜라이트 언더싱크 정수기는 작은 크기와 다양한 사용 가능성으로 인해 실용성과 효율성을 꼼꼼히 따지는 1인 가구는 물론, 요리와 위생에 관심이 많은 가정 및 시설에서 높은 수요가 예상된다”고 강조했다. 

이번 신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현대큐밍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마일게이트, AGF 2025 참가 IP 라인업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Anime X Game Festival 2025(이하, AGF 2025)’의 자사 특설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참가 IP(지식 재산권)의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AGF 2025는 오는 12월 5일부터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의 서브컬처 게임과 애니메이션 축제로 스마일게이트가 공식 메인 스폰

2

정현호 삼성전자 부회장 용퇴…신규 사업지원실장에 박학규 사장 선임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정현호 삼성전자 부회장이 사업지원태스크포스(T·F)장에서 물러나 경영 일선에서 용퇴한다. 삼성전자는 7일 사업지원T·F 사장단과 임원의 위촉업무 변경에 대한 인사를 발표했다. 정 회장은 삼성전자 회장 보좌역으로 위촉업무가 변경됐다. 새로운 사업지원실장에는 박학규 사장이 위촉됐다. 경영진단실장 최윤호 사장은 사업지원실 전략팀장으로,

3

컴투스, ‘더 제너레이션 매치’ 티켓 증정 이벤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리코스포츠에이전시가 주최하는 ‘더 제너레이션 매치 상상인·메디카코리아’의 현장 관람 티켓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매치는 1900년대생 베테랑 선수들과 2000년대생 라이징 스타들이 세대를 대표해 맞대결을 펼치는 이벤트 경기다. LG 트윈스 김현수와 임찬규, 삼성 라이온즈 원태인, 강민호, 두산 베어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