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 2025 하반기 광고 모델로 하석진·이시원 발탁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8 10:55:41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2025년 하반기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광고 모델로는 배우 하석진과 이시원이 새롭게 발탁됐다. 두 사람은 첫 호흡임에도 안정적이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선보이며, ‘결혼에 관해 다양한 고민을 가진 미혼 남녀’를 세련되고 현실감 있게 표현했다.

듀오 측은 “하석진의 지적이고 세련된 이미지가 듀오의 전문성과 신뢰감을 효과적으로 담아낼 수 있다고 판단해 새로운 광고 모델로 함께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배우 하석진은 한양대학교 기계공학과 출신으로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최근 채널A 토일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에서 따뜻한 연기를 선보였으며, MBC 예능 ‘구해줘 홈즈’에서는 재치 있는 입담과 인테리어 감각으로 화제를 모았다. tvN ‘문제적 남자’ 고정 멤버로 활약하며 ‘뇌섹남’ 배우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했다. 다양한 드라마 ‘혼술남녀’, ‘1%의 어떤 것’ 등에서 로맨틱한 매력을 보여준 그는 꾸준한 작품 활동과 지적인 이미지까지 겸비해 폭넓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배우 이시원 역시 서울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 인류학 석사 학위를 받은 연예계 대표 브레인으로 꼽히며, 특히 10여 건의 발명 특허를 보유할 만큼 창의성과 지적 역량을 인정받은 배우다. KBS 1TV ‘역사저널 그날’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데블스 플랜’에서는 뛰어난 추리력과 통찰력을 보여줬으며, 드라마 ‘마에스트라’와 연극 ‘극적인 하룻밤’을 통해 배우로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새로운 모델 하석진의 첫 활동으로, 추석 명절을 맞아 가족과 인연의 소중함을 되새길 수 있는 시기에 선보였다”며 “소비자들에게 듀오의 전문성과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전달되기를 기대하며, 새 광고는 버스, 지하철, 온라인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1

한화투자증권, 자산전략 보고서 'I am everywhere' 발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자산전략 보고서 '아이 엠 에브리웨어(I am everywhere)'를 발간했다고 10일 밝혔다. 한화투자증권 리서치센터는 분기마다 개인 투자자를 위해 자산전략 보고서를 발간하고 있으며 주식과 채권 등 전통 자산을 넘어 비트코인, 벤처 등 대체자산까지 분석 대상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보고서

2

소노인터내셔널, ‘코리아세일페스타’와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해 기획전 ‘딜라이트 윈터 스타트’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딜라이트 윈터 스타트’ 기획전은 초겨울을 앞두고 워터파크에서 이색적인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오션’ 상품과 묵은 피로를 따뜻하게 녹여줄 힐링을 경험할 ‘스파’ 상품까지 두 종류로 구성됐다. ‘오션’ 상품

3

메리츠증권, 글로벌 핀테크 ‘위불’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메리츠증권은 글로벌핀테크 위불(Webull)과 손잡고 AI(인공지능) 기반 차세대 글로벌 투자 플랫폼 구축을 추진한다고 10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 9월 중국 창사에서 메리츠증권 장원재 대표와 위불 그룹 창업자인 왕안취(WangAnquan) 대표 참석 하에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다. 위불은 2016년 미국에서 설립된 글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