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릴 에이블 2.0 플러스' ·스틱 '리얼 리모(RIMO)'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5 10:31:3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가 사용 편의성을 고도화한 ‘릴 에이블 2.0 플러스(PLUS)’를 25일 릴 미니멀리움 및 릴 스토어 등을 시작으로 오는 30일 전국 편의점에 순차 출시한다.

 

‘릴 에이블 2.0 플러스’는 연속 사용 가능 횟수를 기존 2회에서 3회로 확대하는 동시에 풍부한 연무량을 제공해 내구성과 사용 효율을 크게 높였다. 이와 함께 기존 대비 10분 가량 단축된 급속 충전 기능을 탑재해 30분 만에 배터리 절반 충전이 가능해졌으며, 충전 잔여 시간 표시 기능도 새롭게 도입돼 고객 편의성이 한층 확대됐다.

 

▲ <사진=KT&G>

 

이번 신제품은 곡선형 외관과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세련된 ‘메탈릭 실버’, ‘메탈릭 블루’, ‘샌드 베이지’, ‘샌드 퍼플’ 등 총 4개 색상으로 출시된다. 릴 에이블 판매 50만 대 돌파 기념으로 제공되는 3만 원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시중에서는 3만 8천 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소비자 가격은 6만 8천 원이다.

 

KT&G는 시원한 흡연감을 특징으로 하는 릴 에이블 전용스틱 신제품 ‘리얼 리모’도 오는 30일 함께 선보인다. 리얼 리모는 퍼플 계열의 모던한 색감을 활용해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갑당 4,800원이다. 이번 신제품이 추가되면서 릴 에이블 전용스틱은 총 15종으로 확대 운영된다.

 

한편, ‘릴 에이블’은 단일 디바이스로 리얼, 그래뉼라, 베이퍼스틱, 레임 등 4종의 스틱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전자담배 특유의 찐맛은 줄어들고 연무량은 늘어나 시장의 큰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지난 해에는 디자인과 기능 부분에서 전면 풀체인지됐으며 일시정지, 자동예열, 사용모드 등 다양한 신기능을 도입해 제품 경쟁력이 한층 강화됐다.

 

홍대화 KT&G NGP사업본부장은 “릴 에이블 2.0 플러스는 소비자 니즈에 부응하고자 사용자 중심의 기능 고도화에 주력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릴 에이블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바탕으로 시장 리더십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스타항공, 부산서 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스타항공이 오는 27일부터 주말 이틀간 부산 서면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팝업 행사는 부산 시민에게 이스타항공의 부산발 노선 확장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부산 서면에 위치한 삼정타워 야외 광장에서 27일과 28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된다. 이날 행사에서 이스타항공은 부산발

2

크래프톤, 인도 정보방송부 장관 환담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크래프톤은 지난 24일 무루간 인도 정보방송부 장관이 크래프톤 서울 본사를 방문해 환담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인도 중앙정부 장관급 인사가 크래프톤을 방문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방문은 인도가 크래프톤의 핵심 전략 시장임을 재확인하고, 향후 정책적 협력과 사업적 시너지 확대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로 마련됐다.무루간 장관은

3

한화, ‘군인가족의 날 힐링데이’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화는 ‘군인가족의 날’을 맞아 국방부와 함께 모범장병과 가족을 초청해 ‘힐링데이’ 행사를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국방부는 지난해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군인 및 가족에게 감사를 표하고 군의 사기를 진작하고자 국군의 날(10월 1일) 직전 금요일을 군인가족의 날로 지정했다. 한화 방산 3사(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한화시스템, 한화오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