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릴레이 팝업 부스’ 성료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0 10:32:40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빗썸이 4개월 동안 진행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릴레이 팝업 부스’ 운영을 마무리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릴레이 팝업 부스 프로그램은 지난 8월 시흥점을 시작으로 파주, 부산, 여주 등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4개 지점에서 순차적으로 운영됐다. 가상자산 투자 방법부터 계정 개설 절차, 거래 환경 및 이용법 등을 소개했다.

 

▲[사진=빗썸]

 

빗썸은 앞서 대학 행사, 지역 기반 행사 등 다양한 지점에서 현장 상담 부스를 운영했다. KBW 2025 ‘빗썸존’, 뮤직 페스티벌 등에서도 투자 이용 절차 안내와 서비스 이해도 강화 프로그램도 진행 중이다.

 

빗썸 관계자는 “현장에서의 직접 상담은 처음 투자에 접근하는 이용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점을 중심으로 이용자들에게 가상자산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김병주 MBK 회장, "AI·일본·헬스케어·프라이빗 크레딧"...4대 핵심 성장 동력 강조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아시아 최대 사모투자운용사 중 하나인 MBK 파트너스는 최근 제6호 바이아웃 펀드에 대해 약 8조원 규모의 출자 약정을 최종 마감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아시아에서 활동하는 비상장 독립 운용사 중 가장 큰 규모이며, 최근 3년간 팬아시아 지역에서 결성된 펀드 중 다섯 번째로 큰 규모다. 이번 펀드에는 북미, 중동, 유럽의 주

2

'제이든 초’ 조성민, 제21회 SFDF 우승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예 디자이너 조성민이 스물한 번째 SFDF의 주인공이 됐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삼성패션디자인펀드(Samsung Fashion & Design Fund, 이하 SFDF)는 제21회 SFDF 우승자로 ‘제이든 초(JADEN CHO)’의 조성민 디자이너를 선정했다고 20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디자인 디렉터·실

3

치킨 중량 ‘깜깜이’…7개 브랜드 중 5곳, 배달앱·홈페이지 어디에도 표기 없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치킨 가격 인상 논란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프랜차이즈 치킨의 중량 표시가 대부분 제대로 이뤄지지 않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교촌치킨의 중량 축소 및 사용 부위 변경이 소비자에게 구매 시점에 명확히 안내되지 않은 사례가 논란이 된 가운데,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회장 문미란)는 주요 치킨 프랜차이즈 7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가격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