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농원, 겨울방학 맞아 ‘딸기 마스터 캠프’ 운영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6 10:35:3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겨울방학을 맞아 ‘딸기 마스터 캠프’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1월 23일부터 2월 28일까지 매주 금·토·일에 한해 진행되며, 딸기 한 알이 재배부터 가공, 식탁에 오르기까지의 전 과정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 [사진=상하농원]

 

프로그램은 약 2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며 농원 입장권을 포함해 ▲딸기 화분 심기 ▲딸기 농부 체험 ▲딸기잼 만들기 ▲카스텔라 딸기 케이크 만들기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캠프에는 상하농원 스마트팜에서 재배된 딸기가 활용된다. 스마트팜 딸기는 생육 환경을 정밀하게 관리하는 시설에서 생산돼 계절과 기후 영향을 최소화하고, 안정적인 품질과 신선도를 유지한다. 참가자들은 실제 재배 현장에서 딸기를 직접 수확하며 스마트농업과 현대 농업 기술의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

 

패키지 참가자에게는 체험 당일 농원 무료 입장을 비롯해 공방 제품 20% 할인, 농원 내 식사 10% 할인, 2026년 수영장 입장 50% 할인 등 혜택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레일, AI로 작업 현장 안전관리 프로세스 ‘고도화’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코레일이 인공지능(AI) 기술을 도입해 예방 중심의 현장 안전관리 강화에 나선다.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그동안 수기 파일로 분산 관리되던 안전·보건 업무를 통합해 웹·모바일로 관리하는 ‘산업안전보건관리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위험성 평가, 작업계획서 작성, 안전교육 등 ‘산업안전’ 분야와 임직원 건강검진, 작업환

2

레이브, 잠실 롯데월드몰 매장 리뉴얼 오픈… 공간과 경험 확장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레이브(RAIVE)’가 지난 15일 잠실 롯데월드몰 B1F에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 매장은 레이브가 지닌 레트로한 감성과 컨템포러리한 무드가 공존하는 공간으로 완성됐다. 부드러운 곡선 구조와 따뜻한 우드 톤, 미니멀한 베이지 컬러 팔레트를 중심으로 구성된 공간은 레이브가 추구

3

뉴비즈원, 2026년 디지털 기반 아웃소싱 파트너십 강화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리테일 아웃소싱 전문기업 뉴비즈원이 2026년 새해를 맞아 고객사와의 디지털 소통을 강화하고 서비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뉴비즈원이 최근 '2025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 아웃소싱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입증한 브랜드 가치를 디지털 환경에서도 일관되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