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x알바몬, 한화이글스 응원요정 모집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5 10:36:54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프로야구 한화이글스의 ‘가을야구’ 진출을 기념해 응원단을 모집하는 이색 공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공고 이벤트는 한화이글스 공식 후원사인 잡코리아·알바몬에서 한화의 7년만의 포스트시즌(PS) 입성을 축하하고, 우승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마련했다. 잡코리아와 알바몬 각 플랫폼을 통해 ‘응원단 인턴’과 ‘응원요정 알바몬’을 1명씩 선발하고 일급 100만 원과 한화이글스 2025시즌 어센틱 아노락을 지급한다.

 

▲ <사진=잡코리아>

 

이글스의 가을야구 진출을 축하하고 응원한다면 나이·경력 불문 누구나 10월 12일까지 지원할 수 있다. 공고에선 잡코리아·알바몬이 준비한 한화이글스 가을야구 진출 기념 헌정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일급 100만 원 행운의 주인공으로 선발되지 않더라도, ‘뽀너스 인턴’으로 선정되면 ▲2025시즌 레플리카 유니폼 2장(30명) ▲드림즈크루 봉제인형 등 3종 세트(6명) 등 풍성한 보상이 주어진다.

 

잡코리아·알바몬은 2시즌 연속 한화이글스의 공식 스폰서로 함께하고 있다. 특히 올해 개장한 대전한화생명볼파크에서 구단과 함께 브랜드데이, 유튜브 채널 ‘TK52’ 콘텐츠 협업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2차례 진행한 브랜드데이에서 한화이글스가 모두 승리를 거두면서 ‘승리요정’으로 등극하기도 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시구·시타 및 애국가 제창 알바를 모집해 공고조회수 약 40만 회를 기록하며 반향을 일으켰다. 시구·시타자 선발에 지원자가 1만2700여 명이 몰리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김여름 잡코리아 통합브랜딩팀 팀장은 “올해로 2시즌째 한화이글스와 동행하고 있는데, 이색 알바 이벤트 흥행은 물론 구단이 좋은 성적까지 거두게 돼 스폰서로서 더할 나위 없는 한 해”라며 “계속해서 7년만의 가을축제를 함께할 응원단을 모집하니 다시 한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메가MGC커피, 슈퍼주니어와 'SMGC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 메가MGC커피가 올 한 해를 뜨겁게 달군 ‘SMGC’ 캠페인의 마지막 주인공으로 글로벌 아티스트 그룹 슈퍼주니어를 공식 발표했다. 10일 메가MGC커피에 따르면 슈퍼주니어와 함께하는 겨울 시즌 캠페인은 지난 6일부터 전국 4천여 개 매장과 온라인에서 시작되었다. 특히, 이번 협업은 슈퍼주니어의 데뷔 20주년

2

에어로케이항공, '제1회 세종특별자차시 전국마라톤대회' 참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지난 9일 세종특별자치시에서 열린 ‘제1회 세종특별자치시 전국마라톤대회’에 참가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후원활동을 펼쳤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세종특별자치시 육상연맹이 주최한 전국 규모의 행사로, 전국 각지에서 4천여 명의 마라톤 동호인과 시민들이 참여해 세종특별자치시의 도심과 자연을 달리며 건강과 화

3

디아지오, 파라다이스시티 '루빅'서K-칵테일 게스트 바텐딩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주류 기업 디아지오코리아가 ‘2025 월드클래스 코리아’ 우승자 박희만 바텐더가 오는 11월 14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의 라이브 뮤직 라운지 바 ‘루빅’에서 특별한 게스트 바텐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디아지오 월드클래스’는 매년 60여 개국, 1만 명 이상의 바텐더가 참가해 창의력·기술·서비스 정신을 겨루는 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