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본골프, 럭셔리 워치 메이커 '태그호이어'와 콜라보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6 10:36:4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말본골프(Malbon Golf)가 스위스 럭셔리 워치메이커 태그호이어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말본골프X태그호이어’ 컬렉션은 창의와 혁신을 추구하는 양사의 철학에 기반해, 보다 즐겁고 세련된 골프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데 집중했다. 스타일리시하되 보다 크리에이티브한 방식으로 플레이를 즐기도록 양사의 로고와 컬러, 브랜드 정수가 유기적으로 조합된 의류, 가방, 모자 등부터 스코어 기록과 샷 추적, 클럽 추천 등 다양한 골프 기능을 탑재한 스마트워치와 트렌디한 골프가 갖출 아웃핏을 제안한다.
 

▲ 말본골프, 럭셔리 워치 메이커 '태그호이어'와 콜라보 진행


‘말본골프X 태그호이어’ 컬렉션은 아노락 자켓, 하프집업 피스테, 폴로셔츠, 베스트, 글러브, 드라이버커버, 퍼터커버, 캐디백, 골프공 등 총 15종으로 구성된다.

주력제품인 ‘태그호이어 아노락 자켓’은 그린, 블랙 등 단색의 클래식한 스포티함이 돋보이는 반팔 디자인이다. 긴 팔을 겹쳐 입으면 환절기에도 활용도가 높고, 경량의 원단을 사용해 안 입은 듯 가볍다.

 

전면에는 태그호이어 로고로 포인트를 줬고, 뒤 면에 말본골프 로고 레터링으로 협업 제품임을 강조했다. 블랙과 그린, 그린과 화이트 등 말본골프만의 세련된 컬러 조합도 특징. 허리단에 고무밴딩을 적용해 찬 바람 차단 뿐 아니라 실루엣을 조절할 수 있어 볼륨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지퍼 포켓은 수납의 안전성을 높인다.

‘태그호이어 하프집업 피스테’는 태그호이어 로고 모자를 쓴 말본골프의 상징 골프공 버킷(BUCKETS) 익살스러움이 눈에 띈다. 일반적으로 피스테는 운동 전 가볍게 몸 풀 때 등 쓰임새가 많아, 골프 뿐 아니라 농구, 테니스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때 입기 좋다.

 

더욱이 ‘태그호이어 하프집업 피스테’는 블랙, 그린 등 단색만 사용한 캐주얼 디자인 덕에 평상시 입기에도 부담 없다. 등판에는 스포티한 절개 패턴 및 메쉬 안감을 사용해 땀 배출, 체온 유지를 하는 벤틸레이션(환기) 효과를 선사한다. 덕분에 장시간 라운드에도 쾌적함을 선사한다.

콜라보레이션은 골프웨어, 용품 뿐 아니라 시계까지도 이어졌다. 태그호이어는 골프에 최적화된 ‘커넥티드 칼리버 E4 45MM 말본골프 에디션’을 선보였다. 태그호이어 골프 어플리케이션과 연동하면 라운드 스코어와 샷을 기록할 수 있어 골퍼는 오롯이 경기에 집중할 수 있다. 여기에 말본골프 버킷 로고와 터쿼이즈 블루와 그린이 스포티함을 살려, 기존 시계와 확연히 다른 희소성으로 골프 애호가의 시선을 끈다.

‘말본골프X 태그호이어’ 컬렉션은 말본골프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말본골프가 입점된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대전점, 센텀점, 광주점 등 총 13개 매장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헌혈 300번의 유공장" 포스코퓨처엠, 직원이 만든 연말 나눔의 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포스코퓨처엠이 누적 300회 헌혈자를 배출하는 등 전국 사업장에서 다양한 봉사 활동을 펼치며 연말 따듯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포스코퓨처엠 광양양극재생산부 소속 강병진 사원은 지난 13일 헌혈의집 순천센터에서 300번째 헌혈에 동참하고,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혈액원으로부터 300회 달성자에게 수여하는 '최고명예대장'

2

원할머니 보쌈족발, 창립 50주년 맞아 황학동 본점 전면 리뉴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원앤원이 운영하는 한식 프랜차이즈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서울 중구 황학동 본점을 전면 리뉴얼했다고 30일 밝혔다. 황학동 본점은 총 2층 규모로 조성됐다.. ‘시간이 만든 신뢰의 결’을 콘셉트로 한 스토리텔링형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좌석 간 간격을 넓히고 동선을 개선했으며, 디지털 주문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 이용

3

롯데관광개발, 봄 성수기 맞춰 ‘그리스 아테네 직항 전세기’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관광개발이 봄 성수기를 겨냥해 그리스 아테네로 향하는 특별 전세기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30일 롯데관광개발에 따르면 이번 상품은 대한항공 직항 전세기를 이용해 인천과 그리스 아테네를 왕복하는 일정으로, 비행시간은 약 12시간이다. 출발일은 내년 4월 22일과 29일, 5월 6일과 13일 총 4회로, 7박 9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