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플레이, 모바일게임 '애니팡2' 출시 11주년 기념 이벤트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05 10:38:59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위메이드플레이가 모바일게임 ‘애니팡2’의 출시 11주년 맞이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 연말 개설한 시즌3를 알린 1차 이벤트에 이은 2차 이벤트는 시즌3의 신규 콘텐츠와 게임 아이템을 경품으로 준비한 행사다. 프리미엄 이벤트를 콘셉트로 한 2차 이벤트는 이른바 하이엔드급 경품 8종과 이용자 선호도가 높은 인기 아이템을 묶은 패키지를 선물로 준비해 관심을 모은다.

 

▲ <사진=위메이드플레이>

 

100인치 TV, 대형 냉장고 가격에 준하는 D사 스몰백, C사 지갑 등 8종의 선물과 게임 아이템 패키지가 경품으로 준비된 이번 이벤트는 퍼즐 플레이로 획득한 티켓으로 응모하는 구조로 3월 4일까지 진행된다. 더불어 다양한 유료 아이템을 매일, 일주일 간 증정하는 스페셜 출석부 이벤트는 2월 12일까지, 게임 재화인 루비를 제공하는 두근두근 행운권 이벤트는 2월 11일까지 진행되며 11주년 축하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국내 모바일 퍼즐 게임 시장에서 12년 차 게임으로 유례없는 장수 기록을 써가고 있는 ‘애니팡2’는 최근 시즌3 개설로 국내 모바일 퍼즐 게임 중 최대 규모를 완성했다는 평가다. 격주 정기 업데이트를 통한 3개 시즌 누적 1만 2천여 개의 퍼즐 스테이지와 주 단위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는’ 애니팡2’의 방대한 콘텐츠는 통상적인 출시 1년 차 퍼즐 게임 10여 편을 합친 규모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애니팡2’ 개발을 맡고 있는 윤덕용 PD는 “11주년을 맞이한 ‘애니팡2’는 퍼즐부터 이벤트, 미니 게임의 조화 속에 다양한 캐주얼 게임 요소들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누구나 즐길 캐주얼게임의 장점을 계승하며 매일 즐길 다양한 콘텐츠들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시즌3 개설과 함께 연말부터 1인당 퍼즐 플레이 건수가 40%가량 증가하는 월간 지표로 퍼즐팬들의 호응을 입증하고 있는 ‘애니팡2’는 이벤트와 함께 에피소드 512의 퍼즐 스테이지 20개 등 신규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면세점, 화해와 K뷰티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은 뷰티 플랫폼 화해(화해글로벌)와 함께 2월 28일까지 ‘K-뷰티 2026’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3월 양사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마련된 네 번째 특별전으로, 면세업계에서는 신세계면세점이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온라인몰(국·영·중문), 명동점, 인천공항 1·2터미널점에서 만

2

SPC 쉐이크쉑,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파주점’을 개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쉐이크쉑 파주점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총 113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매장 인테리어는 19세기 미국 도심지를 모티브로 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건축적 특징을

3

세라젬, CES 2026 키워드는 ‘AI 웰니스 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오는 2026년 1월 6일부터 9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6’에서 ‘나를 가장 잘 아는 살아 숨쉬는 집’을 주제로 ‘AI 웰니스 홈(AI Wellness Home)’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CES 주최사인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는 2026 혁신상 수상작을 통해 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