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4 ‘깨꾹이’ 이벤트 진행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3 10:38:31
  • -
  • +
  • 인쇄
깨꾹이·올쨍이·익명이 등장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플레이는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4’에서 깨꾹이와, 올쨍이, 익명이 등 인기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6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 애니팡4 ‘깨꾹이’ 이벤트 이미지 [사진=위메이드플레이]

이번 이벤트는 깨꾹이를 비롯해 올쨍이, 익명이 등 인기 캐릭터 3종이 등장하는 퍼즐을 즐기며 이들 캐릭터를 수집하는 행사다.

깨꾹이의 사탕배송작전을 시작으로 깨꾹이 루비왕, 깨꾹이 타워 등 퍼즐 이벤트를 진행하는 ‘애니팡4’에서는 퍼즐과 함께 깨꾹이 패키지와 패스 등 이용자 혜택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라부 작가가 디자인하고 애니팡4 개발팀이 이름을 지은 42종의 캐릭터를 모으는 깨꾹이 컬렉션 이벤트도 캐릭터, IP 팬들이 즐길 이색 콘텐츠로 진행된다.

신남, 설렘 등의 감정과 ‘고생했어’, ‘잘 자요’ 등 대화를 콘셉트로 선보이는 깨꾹이와 올쨍이, 익명이 캐릭터 42종은 도감 시스템을 기반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선보인다.

또한 퍼즐 플레이 등으로 획득할 수 있는 캐릭터로 도감을 완성한 이용자 중 추첨으로 선정한 300명에게는 2026년 깨꾹이 달력이 기념품으로 증정된다.

위메이드플레이와 이벤트를 준비한 라부 작가와 아이티프렌즈 측은 “캐릭터 기반의 퍼즐 게임인 ‘애니팡4’에서 깨꾹이와 친구들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진풍경이 관전 포인트”라며 “애니팡 팬들은 물론 IP, 캐릭터 팬들이 반길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출시 이래 처음으로 외부 IP와의 협업을 선보이며 게임 곳곳에서 깨꾹이와 애니팡 프렌즈의 만남을 전할 ‘애니팡4’의 이벤트는 12월 3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C녹십자, 창사 이래 첫 분기 매출 6천억 돌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006280.KS)가 창립 이래 처음으로 분기 매출 6,000억원을 돌파했다.3일 회사에 따르면 GC녹십자의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6,095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전년 동기(4,650억원) 대비 31.1% 증가한 수치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92억원, 순이익은 181억원을 기록했다. 회사 측은 “알리글로

2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이탈리아 와인 명가 ‘가야’ 프라이빗 와인 디너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오는 11월 13일 단 하루,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 지역의 명문 와이너리 가야(GAJA)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와인 디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와인 디너에서는 이탈리아 최대 그라파 생산자 노니노(Nonino)의 제품도 함께 페어링되어, 깊은 풍미와 향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3

남양유업, 제품 포장부터 소비자 교육까지 ‘친환경’ 경영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제품 포장 단계의 친환경 설계부터 어린이 대상 환경 교육까지 현장에서 실행되는 ESG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올해 발효유·요거트·커피 등 주력 제품 42종의 포장재가 (사)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의 ‘지속가능성 A등급’ 인증을 받으면서, 그동안 제품에 직접 적용해 온 친환경 포장 정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