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유니버스', ‘우주소녀’ 팬파티·‘ATEEZ’ 라이브콜 행사 예고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6-18 10:43:15
  • -
  • +
  • 인쇄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우주소녀’의 팬파티, ‘ATEEZ(에이티즈)’의 라이브콜 행사를 예고했다.

‘우주소녀’의 팬파티 ‘Welcome to 우소家(웰컴 투 우소가)’는 내달 10일 오후 4시부터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행사장은 객석 간 거리두기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운영할 계획이다. 현장 관람 가능 인원은 350명이다. 

 

▲ 엔씨소프트 제공


참석 희망자는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유니버스 앱에서 응모하면 된다. 엔씨는 관람객 전원에게 포토카드, 포스터 등 굿즈를 선물할 예정이다.

‘ATEEZ’의 라이브콜 ‘Chillin’ Sunday(칠린 선데이)는 내달 11일 오후 2시 시작한다. ‘ATEEZ’ 멤버들이 각자 팬 30명과 1대1로 영상 통화한다. 응모 기간은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다. 추첨을 통해 총 210명에게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두 행사에 대한 세부 정보는 유니버스 앱 공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