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더몬스터, 스타일 강조한 24S/S 컬렉션 공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4-01 10:47:3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낚시웨어 ‘웨더몬스터’가 2024 봄/여름 컬렉션인 ‘THE WAY OF WATER’를 공개했다.


‘THE WAY OF WATER’는 웨더몬스터의 강점인 프리미엄 기능성 피싱웨어에 스타일을 한층 더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블랙과 화이트, 베이지와 같이 일상생활에서도 충분히 스타일링할 수 있는 컬러는 물론, 봄철에 어울리는 민트, 올리브, 핑크까지 다채로운 컬러감의 상품을 선보인다.

 

▲ 웨더몬스터, 스타일 강조한 24S/S 컬렉션 공개

뿐만 아니라, 국내 낚시웨어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고어텍스를 적용한 상품 라인업도 선보인다. ‘선상 낚시’를 콘셉트로 하며, 최고의 방수, 투습 기능을 보여주는 고어텍스 3L(레이어) 소재를 적용, 재킷과 팬츠로 구성했다. 30D(데니어)의 경량소재로 한층 더 유연한 느낌을 주어 착용감이 우수하고 코듀라 소재를 부분적으로 적용하여 마찰이 심한 부분은 내구성을 강화했다.

민물 낚시를 위한 전문복으로 재킷과 오버롤 팬츠를 개발한 것도 이번 시즌 특징이다. 이 상품들은 민물 낚시 장르를 위해 다양한 사이즈의 포켓, 디테쳐블 지퍼 등을 적용하여 디자인과 편의성 모두를 높였다. 이번 시즌에는 피싱 레인부츠도 함께 출시한다. 코오롱스포츠에서 개발한 워터그립 미끄럼 방지 아웃솔을 적용, 낚시 뿐만 아니라, 최근 기상 이변 등으로 폭우가 잦아진 도시 환경에서도 유용하게 신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웨더몬스터는 이번 신규 컬렉션을 선보이면서 새롭게 변화한 브랜드 아이덴티티(B.I)도 함께 공개한다. 새로운 B.I는 Water 혹은 WAVE를 뜻하는 ‘W’와 Mountain을 의미하는 ‘M’을 수면에 비친 모습으로 디자인하여, B.I만 봐도 낚시의 이미지를 연상할 수 있도록 했다.

웨더몬스터 관계자는 “이번 시즌 컬렉션은 기능과 패션의 조화로운 균형을 최우선으로 하여 기획했다. 낚시를 하는 어떤 환경에서도 편안함과 안전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능성과 디자인을 고려하였으며, 전문복이지만 도심 속에서도 충분히 즐길 수 있을 정도로 스타일까지 강조했다.”고 전했다.

한편, 웨더몬스터는 이번 컬렉션 공개를 기념하며 4월 14일까지 한남동에 위치한 코오롱스포츠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1층에서 전 컬렉션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미래에셋증권, 연금투자자 절세교육 '연금 절세무사' 시리즈 공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래에셋투자와연금센터는 퇴직연금과 개인연금 투자자들을 위한 절세 교육 영상 시리즈 '연금 절세무사'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연금 절세무사' 시리즈는 연금투자자들이 자주 묻는 세금 관련 질문을 폭 넓게 다룬다. 구체적으로 연금계좌 세액공제 혜택과 활용법 연금저축·IRP 비교 분석 ISA 만기자금의

2

효성 조현준 회장, 美 시장에서 K전력기업 위력 높여
[메가경제=정호 기자] 효성중공업이 미국 시장에서 잇따른 수주 성과를 올리며 K-전력기기 위상을 공고히 하고 있다. 효성중공업은 최근 미국 최대 송전망 운영사로부터 2000여억원 규모의 빅딜을 성사시켰다. 765kV 초고압변압기, 리액터, 차단기 등 대규모 전력기기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이는 한국 업체가 765kV 송전망에 변압기, 차단기 등 토털 전력

3

현대건설, 2.7조 규모 압구정2구역 재건축 시공사 선정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건설이 공사비 2조7488억원 규모의 서울 강남구 압구정2구역 재건축 시공사로 선정됐다. 29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압구정2구역 재건축 조합은 전날 총회를 열고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현대건설의 시공사 선정 안건을 총 투표 조합원 1431명 중 1286명의 찬성으로 가결했다. 압구정2구역(신현대9·11·12차)은 1970년대부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