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패밀리 페스티벌 '걷GO! 나누GO!' 개최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1 10:49:15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유안타증권은 경기도 하남 미사경정공원에서 임직원 가족 초청행사 '2024 유안타 패밀리 페스티벌 걷고(GO)! 나누(GO)!'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유안타증권 창립 10주년을 맞아 임직원과 가족을 초청해 이를 축하하고, 환경보호·사회공헌활동을 통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마련했다.

 

▲[사진=유안타증권]

 

임직원·가족 8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나눔 걷기(5㎞)를 비롯해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되새기는 각종 ESG 체험 부스 운영, 임직원 자녀들을 위한 다양한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축하공연, 경품추첨 등 다채로운 가족문화 행사를 진행했다.

 

특히 생활 속 작은 자원순환 실천을 체험해보는 업사이클링 용품 제작, 친환경 방향제, 에코백 만들기 등의 ESG 부스는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임직원들이 모금한 참가비 전액과 매칭그랜트 방식의 회사 기부금을 더해 총 2188만원을 국내 소외 계층을 돕기 위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에 기부하는 시간도 가졌다.

 

뤄즈펑 유안타증권 대표이사는 "창립 10주년을 기념하는 뜻깊은 자리에 임직원과 가족을 초대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유안타증권은 향후에도 다양한 방식의 사회공헌활동을 이어 나가며 지속 가능한 성장과 함께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의무를 다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CJ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3천억원 조기 지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CJ그룹(회장 이재현)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위해 결제 대금 3천억원을 조기 지급한다. CJ제일제당, CJ올리브영, CJ대한통운, CJ프레시웨이, CJ올리브네트웍스 등 주요 5개 계열사가 참여하며, 총 3천800여 납품업체가 혜택을 받는다. 지급은 오는 26일부터 명절 연휴 전까지 이뤄지며, 기존 지급일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