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거리 공연팀 모집...'뮤지컬 프린지 페스티벌' 참가

이하늘 기자 / 기사승인 : 2023-02-03 11:07:44
  • -
  • +
  • 인쇄

[메가경제=이하늘 기자]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은 거리 뮤지컬 공연을 선보일 공연팀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 사진 :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이번에 모집하는 공연팀은 제17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5.19∼6.5)에 앞서 오는 5월 11부터 14일까지 대구 수성못 일대에서 열리는 뮤지컬 프린지 페스티벌에 참가하게 된다.

갈라쇼 형태의 뮤지컬 공연이 가능한 전문예술단체나 음악, 전통 퍼포먼스, 악기 연주 등 공연이 가능한 문화예술단체가 대상이다.

희망 단체는 DIMF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로 오는 26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공연팀에는 출연료와 공연을 펼칠 수 있는 공간, 기본 음향 장비 등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하늘 기자
이하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지스타 2025] 넥슨, 약 3년 만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 영예…"마비노기 모바일 흥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넥슨이 2022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이후 약 3년 만에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넥슨은 2025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고상인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게임대상은 한국게임사업협회가 주관하며, 전자신문, 스포츠조선이 후원하는 행사

2

비상교육,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부문 ‘대통령 표창’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비상교육은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경영 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디자인대상’은 창의적인 디자인 경영으로 국가 디자인 산업 경쟁력을 높이고 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 기관, 개인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국내 디자인 분야에서 최고의 권위를 가진 상으로 평가된다.비상교육은 2018년 교과서 발행

3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8챕터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8챕터 ‘바나하임 남부’ 지역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전장 공개와 함께 캐릭터 성장의 재미를 강화하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먼저, 신족의 수중 도시를 무대로 한 8챕터 ‘바나하임 남부’가 추가돼 색다른 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