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PC신작 ‘썬더 티어원’ 내달 7일 글로벌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03 10:50:48
  • -
  • +
  • 인쇄
디테일‧사실성에 주력한 탑다운 슈팅 장르

크래프톤이 탑다운 슈팅 장르 PC 게임 ‘썬더 티어원’을 다음달 7일 스팀에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크래프톤은 오늘 스팀을 통해 전 세계 게이머를 대상으로 사전 예약을 시작했으며 정식 출시 일정도 함께 공개했다.
 

▲ 썬더 티어원 로고 [크래프톤 제공]

 

게이머들은 내달 7일부터 스팀에서 썬더 티어원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가격은 1만 9900원이다.

썬더 티어원은 사실적인 슈팅 플레이와 전략적 요소를 특징으로 하는 탑다운 슈팅 게임이다. 게이머가 1급 요원이 돼 특수 작전 부대를 이끌며 1990년대 초반 배경의 가상 동유럽 국가 살로비아에서 테러리스트 집단에 맞서 싸우는 내용이다.
 

▲ 썬더 티어원 게임 속 이미지 [크래프톤 제공]

 

주요 특징은 디테일과 사실성이다. 썬더 티어원 게임 내 무기들은 발사 속도와 탄속, 유효 사거리, 정확도 등 각각의 고유 특성을 보유하고 있다. 게이머는 장착하는 총기의 종류에 따라 전략을 세우고 임무를 완수할 수 있다.

현재 썬더 티어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사전 예약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동아오츠카, 시각장애인 가이드러너 양성 프로그램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동아오츠카는 ‘포카리스웨트 가이드러너 트레이닝 프로그램(파랑달벗 2기)’이 29일 수료식을 끝으로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30일 밝혔다. ‘파랑달벗’은 ‘세상을 파랗게 물들이며 함께 달리는 벗’이라는 의미로, 시각장애인의 러닝 파트너가 되어 안전한 달리기를 돕는 전문 가이드러너를 양성하는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가이드러너는 시각장애인

2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16년째 겨울나기 지원사업 통해 지역 상생 실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이사장 최철규)은 29일 태백 진폐복지회관에서 ‘2025년 겨울나기 지원금 전달식’을 열고, 폐광지역 7개 시·군과 강원특별자치도 내 진폐재해자 및 탄광순직자 유가족 5,841명에게 총 27억5천만 원을 지원했다고 밝혔다.전달식에는 최철규 재단 이사장을 비롯해 김익래 재단 상임이사, 전국진폐재해자협회 이창남 회

3

알리익스프레스, 합리적 가격·만능 쇼핑 경험으로 2030 여성 고객층 확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알리익스프레스가 합리적 가격 정책과 독창적인 상품 큐레이션을 통해 국내 충성 고객 기반을 확대하며 시장 영향력을 강화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시장조사 전문기관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5 해외직구 플랫폼 인지도 및 이용 실태 조사’에 따르면, 알리익스프레스 브랜드 인지도는 85%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