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 겨울 F&B 프로모션 공개...샴페인부터 파티까지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1 10:58:16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은 2025년 겨울을 맞아 연말연시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다양한 F&B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샴페인 페어링부터 프리미엄 코스 메뉴, 크리스마스 파티와 카운트다운 이벤트까지 전 매장에서 풍성한 겨울 미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패밀리아는 내년 1월 31일까지 모엣샹동 홀리데이 에디션을 12만 원에 제공한다. 또한 12월 24일과 25일에는 모엣샹동 1잔과 독도새우 웰컴디시가 포함된 크리스마스 스페셜 다이닝을 선보이며, 성인 22만5000원, 어린이 11만25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카페 델마르는 12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하이티 세트를 10만 원에 운영한다. 이어 12월 1일부터는 제주 한라봉차와 감귤 라떼, 티본 스테이크 플래터(하우스 와인 50% 할인 포함)를 포함한 겨울 시즌 메뉴를 선보인다. 12월 8일부터는 딸기 디저트 프로모션도 함께 제공한다.

호텔은 12월 24일 ‘2025 Christmas Party’를 통해 라이브 밴드, 마술쇼, 스테이크 코스와 와인 무제한을 제공한다. 또한 12월 31일에는 연말의 하이라이트인 ‘2025 Count Down Party’를 개최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세미뷔페를 포함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중식당 천산은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제철 해산물과 한우를 중심으로 구성된 겨울 프리미엄 코스 ‘동장군’을 선보인다. 눈꽃 성게알과 대게살 볶음 등 최고급 식재료를 사용해 겨울철 미식을 완성한다.

더 바에서는 샴페인 라리에 리플렉시옹과 딸기 아이스크림 페어링 세트를 비롯해 도미 맑은탕, 모둠 조개찜 등 겨울 시즌 메뉴를 선보인다.

호텔 관계자는 “연말과 새해를 맞아 고객들이 보다 풍성한 미식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크리스마스와 겨울 시즌의 특별한 순간이 호텔에서 더욱 기억에 남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빙그레, 해태아이스크림 흡수합병 결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빙그레가 13일 이사회를 열어 해태아이스크림과 합병을 결의했다고 밝혔다. 이번 합병은 빙그레가 존속 법인으로서 해태아이스크림을 흡수합병하는 구조다. 빙그레는 해태아이스크림의 지분을 100% 보유하고 있다. 빙그레는 내달 12일 합병 승인 이사회를 개최하고 4월 1일 합병을 완료할 계획이다. 빙그레는 2020년 10월에 해태아이스크림

2

블록체인 게임 대중화, Web3 특유 불편함 해소 관건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블록체인 게임의 대중화를 가로막는 가장 큰 장벽은 기술이 아니라 이용자가 감당해야 하는 복잡한 절차라는 지적이 나왔다.장현국 넥써쓰 장현국 대표는 ‘NFT’라는 개념이 점차 사라지고, 온체인 게임 아이템과 토큰 중심의 구조로 재편될 것이라며, 이를 구현할 해법으로 ‘크로쓰샵(CROSS Shop)’을 언급했다.장 대표는 13일 SNS

3

교원그룹, 데이터 유출 정황 확인…KISA 추가 신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교원그룹은 지난 10일 오전 8시경 발생한 랜섬웨어 공격으로 데이터가 외부로 유출된 정황을 12일 오후 확인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에 추가 신고를 완료했다고 13일 밝혔다. 다만, 유출 규모와 유출된 데이터에 고객정보가 포함됐는지 여부는 관계 기관 및 외부 전문 보안기관과 함께 면밀히 조사하고 있다.아울러 2차 사고 및 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