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증권, 'Meritz365' 입소문 이벤트 진행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2 10:52:19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해당 이벤트는 다음 달 9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본인 명의 SNS 계정을 가지고 있다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다.

 

메리츠증권의 금융투자플랫폼 ‘Meritz365’ 웹주소(URL)를 개인 SNS에 올리고 메리츠증권 이벤트 페이지에 참여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자료=메리츠증권]

 

7월 중 추첨을 통해 총 365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며, 1등 경품은 뱅앤올룹슨 이어폰(1명), 2등 경품과 3등 경품은 각각 베스킨라빈스 파인트(1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264명)다. 메리츠증권은 대표 상품인 종합 투자 계좌 ‘Super365’, 채권투자 플랫폼 ‘Bond365’에 이어 지난달 ‘Meritz365’를 출시했다.

 

Meritz365는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에 접속해 초기화면에서 바로 이용이 가능하며 채권, 상장지수펀드(ETF), 배당주, 리츠 등 다양한 정보를 한 화면에서 쉽고 빠르게 검색할 수 있다. 고객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 및 특화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투자자들은 강력한 파워검색 기능을 통해 투자 목적에 맞는 상품을 검색하고 비교 분석하는 것이 가능하며, 투자를 처음 접하는 고객을 위한 투자 가이드와 매거진 등의 콘텐츠도 볼 수 있다.

 

메리츠증권 관계자는 “365일 쉬지 않고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365 시리즈’의 취지를 살려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이 채권, ETF, 배당주, 리츠의 투자 노하우를 집대성한 Meritz365를 이용해 탁월한 투자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 일본서 온라인 '더현대 전문관'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이 일본 현지 K패션 유통망 확장에 나선다. 기존 오프라인 매장에 이어 온라인 채널을 새롭게 열어, 더 많은 K패션 브랜드들의 판로 개척과 시장 안착을 지원하고 K패션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견인해 나가겠다는 구상이다. 26일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패션 플랫폼 스타트업인 메디쿼터스가 일본에서 운영중인 온라인 패션몰 ‘누구(NU

2

한성모터스, 뮤지컬 '위키드' 고객 초청 전관 행사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지난 11일, 부산 문현동 드림씨어터에서 뮤지컬 <위키드(Wicked)> 내한공연을 전관 대관해 고객 초청 연말 문화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6일 밝혔다. 한성모터스는 한 해 동안 함께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3

한국앤컴퍼니그룹, '25년 임직원 봉사 시간' 2만 시간 달성 코앞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 임직원들이 2025년 한 해 동안 진행한 봉사활동 누적 시간이 2만 시간을 눈앞에 두고 있다. 16일 한국앤컴퍼니에 따르면11월까지의 누적시간이 1만 8천 6백 시간으로 지난해 1만 2천 시간 대비 55%가 증가했고, 참여 인원과 횟수도 지난해 약 3,000명, 330여 회에서 올해는 4,500명의 임직원이 370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