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바이오, 블랙프라이데이·온라인 기획전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7 10:55:05
  • -
  • +
  • 인쇄
건기식시장 공략 속도
네이버·쿠팡 주요 채널 중심, 판매·노출 강화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그룹은 보람바이오가 최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쿠팡을 중심으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비알(Dr.BR)’의 판매 채널을 확대했다고 27일 밝혔다. 

 

또한 연말까지 대형 할인 프로모션을 잇달아 진행하며 온라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 보람바이오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쿠팡을 시작으로 닥터비알(Dr.BR)의 온라인 노출을 강화하고 있다 [사진=보람그룹]

앞서 보람바이오는 닥터비알 출시 초기부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공식 판매 채널로 운영해왔다. 올해 진행한 100원딜, 1000원딜이 높은 참여를 기록한 데 이어 고객 접점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브랜드 최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지난 10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총 21일간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닥터비알의 핵심 주력 제품인 △멀티비타민 이뮨 △루테인지아잔틴 알티지 오메가3 △관절 FAC 등을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베스트 제품 3종 선물세트를 별도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쿠팡에서는 닥터비알의 주요 제품들이 11월부터 ‘로켓배송’ 시스템에 편입돼 배송이 빨라진다. 로켓배송은 쿠팡 측이 상품 경쟁력·수요·품질 등을 종합 검토해 직접 매입을 결정하는 방식으로, 고객들은 안정적으로 물품을 확보할 수 있고 신속하게 배송받을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더불어 27일부터 내달 1일까지 쿠팡 메인 기획전인 ‘위캔드 푸드 세일즈(Weekend Food Sales)’에서 닥터비알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주요 제품을 10~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추운 겨울 건강기능식품 구매를 위해 고민하던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보람바이오 관계자는 “온라인 플랫폼 중심의 구매 문화가 강화되는 만큼 주요 이커머스 채널에서의 소비자 접점을 넓히는 것이 중요하다”며 “더 많은 소비자가 닥터비알을 경험할 수 있도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플랫폼에서의 프로모션을 확장하고 대형마트, 편의점 등의 오프라인 채널도 입점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유플러스, 2026년 임원 인사…"총 4명 승진·신규 임원 7명 선임"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오전 이사회를 열고 부사장 승진 3명, 전무 승진 1명, 상무 신규 선임 7명에 대한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인사는 중·장기 성장을 이끌 ‘AX(AI 전환)’를 전면에 내세웠다. 특히 AICC(AI컨텍센터), AIDC(AI데이터센터) 및 AI 통화앱 ‘ixi-O(익시오)’ 등 미래 핵심 사업 성장

2

앰배서더 서울 풀만, 크리스마스 케이크 5종 출시…연말 한정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이 연말 시즌을 맞이하여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 프로모션 ‘메리 모먼츠, 스윗 메모리즈(Merry Moments, Sweet Memories)’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 로비층에 위치한 1955 그로서리아에서 만날 수 있다. 촛농이 흘러내리는 캔들을 포근하게 표

3

모빌리티 혁신 가속…정부, 규제샌드박스 14건 승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국토교통부가 모빌리티 산업의 혁신을 촉진하기 위해 규제 장벽을 대폭 완화했다. 국토부는 25일 제7차 모빌리티 혁신위원회를 열고 그간 규제로 인해 실증이 어려웠던 모빌리티 서비스 14건에 대해 규제 특례를 부여했다고 밝혔다.승인된 특례에는 한-미 간 위탁수하물 원격검색(IRBS) 확대 교통약자 보호구역 내 자율주행 셔틀 운행 AI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