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MPRO 구매 이벤트 및 정기구독 체험단 모집 동시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3 10:57:3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hy가 ‘마이크로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MPRO(이하 MPRO)’ 구매 이벤트와 체험단 2기 모집을 동시에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MPRO 2종(△장&면역 △장&피부) 3개월 선불 구독세트를 구매하거나 신규 정기구독 신청 후 3개월간 섭취 시 모든 고객에게 14만 원 상당의 장내 미생물 검사 키트를 제공한다. 키트를 활용해 장내 환경을 종합적으로 분석할 수 있다.

 

▲ <사진=hy>

 

제품 체험단 2기 모집도 동시 진행한다. 활동 내용은 간단하다. 3개월간 SNS 채널에 MPRO 관련 콘텐츠를 업로드 하고, 장 내 미생물 검사에 참여하면 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고객은 제품 무료 체험, 장내 미생물 검사 키트, 시상금 등 최대 116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hy 관계자는 “‘마이크로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MPRO는’ hy의 대표적인 장 건강 제품이다”라며, “구매 이벤트와 정기구독 체험단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MPRO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했다.

 

이벤트와 체험단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y 온라인몰 프레딧(www.fredi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PRO는 국내 최초 이중제형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로 hy의 특허 유산균 5종을 한 병에 담았다.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배합해 장내 환경과 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위트룸서 즐기는 연말연시” 시그니엘 서울, 페스티브 패키지 선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시그니엘 서울이 연말연시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스위트룸 패키지 ‘시그니처 스위트 페스티브(Signature Suite Festive)’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이번 패키지는 호텔롯데가 쌓아온 ‘호스피탈리티 헤리티지’를 집약한 럭셔리 브랜드 시그니엘의 정체성을 담아, 고품격 스위트 객실과

2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3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