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자산운용, 센터필드 미디어월 영상 콘텐츠 공모전 개최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0 10:57:45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지스자산운용이 '제3회 센터필드 미디어월 영상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센터필드 미디어월 영상 콘텐츠 공모전은 학생과 신인 작가의 미디어아트 작품 활동을 후원하고, 센터필드의 최신식 미디어월에 작품을 전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지난 2022년 1회차를 시작으로 이번에 3회차를 맞이했다. 올해도 최신식 미디어월 2곳에 수상작을 상영할 예정이다.

 

▲[사진=이지스자산운용]

 

이지스자산운용의 운용자산인 서울 강남구 소재의 센터필드는 프라임급 오피스, 5성급 호텔, 판매시설로 구성된 지하 7층~지상 36층 규모 초대형 복합건물이다. 공모 주제는 ‘도심 속 자연과 일상(Verdant Haven: Urban Oasis)’이다. 이번 공모전은 사계절의 변화 속에서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고 사람들이 소통하고 추억을 쌓는 순간을 영상으로 구현하고자 한다고 이지스자산운용 측은 전했다.

 

모집 부문은 대학원을 포함해 재학 중인 학생만 지원할 수 있는 ‘학생부문’과 참가 제한이 없는 ‘일반부문’으로 나뉜다. 총 시상금은 3000만 원으로 부문마다 1등 수상자에게 1000만 원, 2등 수상자에게 500만 원이 수여된다. 최대 5인까지 팀을 꾸릴 수 있고,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도 참가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내달 23일까지 이메일로 참가신청서와 영상기획안 및 테스트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1차 심사 결과는 7월 1일 발표된다

 

2차 심사에서는 최종 영상물을 제출해야 한다. 영상 제작 형식에는 제한이 없으며 실사 촬영, 모션그래픽스, 애니메이션, 인터렉티브 미디어 등 다양한 방식을 활용할 수 있다.

 

이지스자산운용 관계자는 “센터필드 미디어월이 휴식과 영감의 장소가 될 수 있도록 자연과 사람의 교류를 포착한 다양한 작품을 기대하고 있다”며 “참가자의 빛나는 잠재력으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앞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풀무원식품은 농림축산식품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한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에서 동물복지 계란과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등 2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동물복지 가치 확산 활동에 앞장섰다고 28일 밝혔다. 동물보호의 날 축제는 10월 4일 ‘동물보호의 날’을 맞아 마련된 사람과 동물의 공존 문화를 확산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제1회

2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신규·기존 고객에 모두 '만족' 평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는 지난 주말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했던 ‘르노 팝업 스테이지’ 행사에서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와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 체험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고 밝혔다. 출시 1주년을 맞은 그랑 콜레오스는 기존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난 바 있다. 28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9월 17일부터 2

3

현대리바트, 캐릭터 피규어 토대로 'MZ 공략' 박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2030 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젊은 세대 코드에 맞춰 수제 공예품을 소개하는 전문관을 열고 서울 성수동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엔 캐릭터를 활용한 피규어를 선보이기로 한 것이다.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캐릭터’로 만든 피규어 6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