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모델연기학과, 내달 15일까지 2차 신ㆍ편입생 모집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1-29 10:59:48
  • -
  • +
  • 인쇄
이재은 이재이 최수미 이정아 등 배출, 명문으로 부상중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이하 사이버대) 모델연기학과가 올해 상반기 2차 신입생 및 편입생 모집을 시작한다.


사이버대 모델연기학과는 지난해 신설됐다. 높은 경쟁률로 신ㆍ편입생을 선발, 온라인수업으로 학점취득과 더불어 연기 스타일링 이미지메이킹 포즈 등 업계 유명인들을 초청해 오프라인으로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각종 패션쇼와 촬영 등을 통해 모델로서 갖춰야 할 역량, 에티튜드 등을 현장감있게 지도해 이재은, 이재이, 최수미, 이정아 등 국내외 패션위크 등에서 각광받는 모델들을 배출하고 있다. 특히 이재은은 2023 SBS슈퍼모델 대회에 출전해 본선진출이라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송은지 모델연기학과 교수는 “현 시대의 모델은 워킹, 포징, 연기 뿐 아니라 자기자신이 무엇을 잘 할 수있는지를 파악하고 끊임없이 개발해나가야 한다. 서울사이버대학교 모델연기학과는 워킹, 포즈, 연기, 유튜브콘텐츠 수업 외에 소셜마케팅, 문화콘텐츠산업,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현장의 이해 등 모델 관련 산업에 대해서도 학생들이 파악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있다” 고 설명했다.

한편 모델연기학과는 2023년 모델연기전공으로 시작해 1년만에 모델연기학과로 전환되었으며, 12월부터 진행된 1차모집에서는 작년대비 150% 이상의 학생이 지원해 주목을 받았다.

2차 모집은 2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입학원서는 서울사이버대학교 홈페이지에서 작성 가능하다.

송은지교수는 “온라인교육으로 인해 등교에 대한 심리적 부담이 적은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올해부터는 시니어모델 강사 자격증(문화체유관광부 주무부처)이 발급 가능하여 지도자로서의 꿈을 가진 학생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다양한 오프라인 특강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학생분들의 지원을 바란다”라고 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