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떠올린 한여름 밤의 꿈, 서울시니어모델패션페스티벌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2 11:00:10
  • -
  • +
  • 인쇄
시니어모델업계 새로운 트렌드 될 것

[메가경제=노규호 기자]올해 첫회를 맞이한 서울시니어모델패션페스티벌이 지난 7월 4일 400여 관객 앞에 화려하게 막을 올렸다.

 

서울시 축제지원사업에 선정된 서울시니어모델패션페스티벌은 450명이 넘는 현역 및 예비 시니어모델의 오디션으로 꾸몄다. 기타 모델 선발 대회와는 달리 4일간의 교육과 프로필 촬영으로 진행했다.

 

본 행사는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 양의식 회장, 아트디렉터 오민 대표, 서울시의회 이종환 부의장, 서울시 시장실 송형종 문화수석, 서울사이버대학교 이재웅 협동총장의 축사로 문을 열었다. 그 외 많은 패션, 뷰티, 모델 관련 산업 관련 내빈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 서울시니어모델패션페스티벌 [사진=서울시]

행사는 서울사이버대학교의 오프닝 패션쇼를 시작으로 슈퍼모델아름회의 특별공연과 메인 행사인 시니어모델패션쇼로 이어졌다.

 

메인 패션쇼는 모던하면서 컬러풀한 블루진과 턱시도 슈트를 트렌디하면서 클래식하게 재해석한 포튼가먼트과 우아하고 고혹적인 드레스 양식을 잘 표현한 36년 전통의 크라스탈 패션쇼로 갈무리했다.

 

행사의 전체 기획 및 연출을 맡은 이루영 교수는 “서울시니어모델패션페스티벌은 시니어들의 새로운 희망이 되고 기존의 상업적인 패션쇼의 개념에서 벗어나 함께 어울리고 즐기는 화합의 페스티벌로 나아갈 뿐 아니라 시니어모델업계의 새로운 트렌드가 될 것”이라고 행사 소감을 밝혔다. 이어 “올해 많은 시니어들과 같이 하지 못해 아쉬웠는데 내년에는 더 많은 시니어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페스티벌을 더욱더 알차게 준비하겠다”라고 다짐했다. 

 

한편 서울시 민간축제 지원 및 육성사업에 선정돼 올해 첫해를 맞이한 '서울시니어모델 패션페스티벌'은 슈퍼모델 출신들의 모임인 (사)슈퍼모델아름회가 주최하고 시니어모델패션페스티벌(SMFF)이 주관했다.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한국모델협회, 유리코스, 서울사이버대학교, 실버아이TV, 포튼가먼트, 크리스탈드레스, 퀀텀코스메틱이 후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비상교육,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부문 ‘대통령 표창’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비상교육은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경영 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디자인대상’은 창의적인 디자인 경영으로 국가 디자인 산업 경쟁력을 높이고 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 기관, 개인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국내 디자인 분야에서 최고의 권위를 가진 상으로 평가된다.비상교육은 2018년 교과서 발행

2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8챕터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8챕터 ‘바나하임 남부’ 지역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전장 공개와 함께 캐릭터 성장의 재미를 강화하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먼저, 신족의 수중 도시를 무대로 한 8챕터 ‘바나하임 남부’가 추가돼 색다른 전

3

지성원 현대차 전무, 디자인대상 '대통령상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 지성원 전무가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현대자동차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코엑스 그랜드컨퍼런스룸에서 열린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 시상식에서 브랜드마케팅본부장 지성원 전무가 디자인공로 부문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대한민국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