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코스메틱 ‘에르쯔틴’ 창립 11주년 감사 이벤트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1 11:02:46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에르쯔틴이 창립 11주년을 맞아 8월 한 달간 푸짐한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특히 숫자 ‘11’을 테마로 한 1+1 혜택과 1,100원 핫딜 등 자사몰에서는 전 제품을 최대 91%라는 파격적인 할인율로 선보인다. 이 기회를 통해 에르쯔틴의 베스트 셀러인 탄력 케어 라인은 물론 수분 케어, 선케어, 클렌징 라인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브랜드 11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숫자 ‘11’과 관련된 나만의 에피소드를 댓글로 남긴 고객들을 추첨해 ▲다이슨 에어랩 세트와 ▲올리브영 금액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100% 당첨되는 룰렛 이벤트로 최대 110만 원 상당의 자사몰 적립금을 제공한다.

에르쯔틴은 2013년 창립 이후 “피부가 느끼는 첫 번째 편안함”이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운을 위해 연구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고, ‘피부과 화장품’ ‘메이크업 샵 추천템’, ‘올리브영 품절 대란템’ 등 다양한 제품 타이틀을 기록하며 성장 추세를 이어가고 있다.

에르쯔틴 관계자는 “지난 11년간 에르쯔틴에 보여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피부와 아름다움을 위해 끊임없이 분석하고 연구하는 브랜드로 거듭 성장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에르쯔틴은 리제러레이티브 실트크림 리제너레이티브 실트앰플 리제너레이티브 실트마스크는 최근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입점을 확장했다. 이 회사 베스트 상품 ‘실트크림’은 품절과 재입고를 반복하며 카테고리 부문 실시간 랭킹 1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원할머니 보쌈족발, 창립 50주년 맞아 황학동 본점 전면 리뉴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원앤원이 운영하는 한식 프랜차이즈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서울 중구 황학동 본점을 전면 리뉴얼했다고 30일 밝혔다. 황학동 본점은 총 2층 규모로 조성됐다.. ‘시간이 만든 신뢰의 결’을 콘셉트로 한 스토리텔링형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좌석 간 간격을 넓히고 동선을 개선했으며, 디지털 주문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 이용

2

롯데관광개발, 봄 성수기 맞춰 ‘그리스 아테네 직항 전세기’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관광개발이 봄 성수기를 겨냥해 그리스 아테네로 향하는 특별 전세기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30일 롯데관광개발에 따르면 이번 상품은 대한항공 직항 전세기를 이용해 인천과 그리스 아테네를 왕복하는 일정으로, 비행시간은 약 12시간이다. 출발일은 내년 4월 22일과 29일, 5월 6일과 13일 총 4회로, 7박 9일

3

'플로깅부터 연탄까지'…대한해운, 현장형 ESG로 지역사회 실천 앞장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M그룹의 해운부문 계열사 대한해운은 지난 29일 서울 서대문구에 있는 신촌 사옥 인근에서 '플로깅 Day(환경정화+걷기)'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플로깅(Plogging)은 '줍다'는 의미의 스웨덴어 '플로카 우프(Plocka upp)'와 영어 '조깅(Jogging)'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