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스퀘어, 소노시즌 피톤치드 탈취제 전국 올리브영 주요 매장 입점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6 11:02:4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소노스퀘어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이 전국 올리브영 주요 매장에 입점하고, 탁월한 피톤치드 효과의 룸앤패브릭 탈취제 ‘피톤치드 3.0 리츄얼 스프레이’를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피톤치드 3.0 리츄얼 스프레이’는 독일산 프리미엄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침구, 프레임 등을 전개하는 소노시즌이 판매하는 룸앤패브릭 탈취제다. 전라남도 장흥군에서 자란 편백나무 잎의 에센셜 오일을 증류 추출한 후 3% 비율로 배합한 우윳빛 피톤치드 오일을 사용했다. 

 

▲ [사진=소노스퀘어]

 

이 제품은 8월 말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직후 열린 올영세일에서 신제품임에도 불구하고 탈취제 베스트 3위에 올랐다. 

 

지난 10월 말부터는 올리브영 전국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고객을 만나고 있다. 현재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해 가고 있으며, 이달까지 전국 총 807개 올리브영 매장에 입점을 완료할 예정이다.

 

소노스퀘어가 올리브영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은 ‘피톤치드 3.0 리츄얼 스프레이’ 휴대용 제품(80ml)이다. 편백오일과 솔 오일을 함유해 청량한 숲의 우디향을 느낄 수 있는 ‘파인트리’, 편백오일과 솔오일, 시더우드오일이 어우러져 한층 깊이 있는 향을 선사하는 ‘시더우드’의 2가지 향을 선보이고 있다.

 

소노스퀘어는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채널에서는 정상가에서 10% 할인된 가격으로 상시 판매하고 있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기획전에도 참여한다. 오는 11월 7일까지 열리는 연내 최대 행사 ‘올리브영 블랙프라이데이’와 11월 10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빼빼로 데이’ 기획전에서는 판매가에서 1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1월 15일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에서는 판매가에서 16% 추가 할인 혜택과 함께 ‘피톤치드 3.0 리츄얼 스프레이’ 본품(300ml)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다.

 

소노스퀘어 관계자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후 좋은 반응을 얻어 이제 가까운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유통 채널을 다각화하고, 고객이 일상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증권 "롯데관광개발, 3연속 깜짝 실적에도 여전히 저평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증권은 롯데관광개발이 올 3분기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하며 3연속 실적 서프라이즈를 달성했지만 주가가 여전히 저평가돼 있다고 6일 분석했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는 2만6000원에서 2만9000원으로 올렸다. 롯데관광개발의 올해 3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1867억원, 530억원을 기록하며 사

2

동원홈푸드, 15년 연속 대통령상 한우 낙찰···‘역대 최고 경매가 갱신’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가 15년 연속 대통령상 한우를 낙찰받았다고 6일 밝혔다. 동원홈푸드는 5일 충북 음성에서 열린 ‘제28회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한 최고 등급의 한우를 대회 사상 최고가인 9,401만 원에 낙찰받았다. 올해의 대통령상 한우는 1++A등급, 출하체중 911

3

CJ온스타일, 모바일 라방 훈풍에 3Q 영업익 126억⋯전년比 37.5% 늘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온스타일은 올해 3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 126억원을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37.5% 늘어난 수치다. 같은 기간 매출은 3557억원으로 6.5% 늘었다.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올 3분기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거래액이 62.8% 증가했다. '기은세의 은세로운 발견' 등 신규 대형 IP 인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