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플랫폼 통합 뷰티 축제 ‘아모레 뷰티 페스타’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7 11:02:2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모레퍼시픽이 이달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국내 주요 온라인 플랫폼과 대규모 통합형 뷰티 축제 ‘아모레 뷰티 페스타(이하 아뷰페)’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롯데온, 롯데백화점몰, 쓱닷컴, 더현대닷컴, GS SHOP, CJ온스타일, H몰 등 국내 대표 유통 플랫폼들이 참여한다.

 

▲ [사진=아모레퍼시픽]

 

행사 기간 동안 아모레퍼시픽은 총 25회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하며 실시간 고객 소통에 나선다. 설화수와 라네즈, 헤라, 에스트라를 비롯한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들의 대표 제품과 뷰티 노하우를 선보이고,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라이브 전용 헤택과 구매 인증 이벤트를 운영한다.

 

아뷰페에서는 ‘미피(Miffy)’ 콜라보 굿즈도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귀여운 미피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쿠션 담요와 보온주머니가 따뜻한 연말 시즌 감성을 더하고, 이외 브랜드별 특화 구매 혜택을 제공해 토트백과 키링 참 등 한정판 사은품을 지급한다.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뷰티 키트 증정 이벤트로 아모레퍼시픽의 인기 제품을 미리 체험할 수도 있다.

 

아모레퍼시픽 e커머스 디비전 김경연 부사장은 “아모레 뷰티 페스타는 국내 주요 유통사들과 동시 진행하는 협업형 행사”라며 “브랜드별 차별화된 콘텐츠와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골든블루, 싱어송라이터 최유리 협업 15번째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골든블루는 싱어송라이터 ‘최유리’와 협업한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15번째 콘텐츠를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는 지난해 6월부터 시작된 유튜브 시리즈다. ‘골든블루’의 브랜드와 어울리는 감성적 분위기의 플레이리스트를 다양한 아티스트가 릴레이 형식으로 선보이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2

동아제약, 여드름성 피부 위한 ‘애크온 딥 클렌징 폼’ 출시… 아크네균 99.8% 제거 효과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제약(대표 백상환)이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 ‘애크온 딥 클렌징 폼’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품질·안정성·효능을 인증받은 기능성 화장품으로, 각질 제거와 블랙헤드·화이트헤드 개선에 효과적인 살리실산(BHA)과 여드름의 주요 원인균인 아크네균에 항균 작용을 나타내는

3

LF 헤지스, 겨울 프리미엄 아우터 컬렉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F의 대표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FW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라인 ‘그리니치 라인’을 통해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무드의 아우터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리미엄 아우터 컬렉션은 글로벌 캐주얼 패션 시장에서 확산되고 있는 ‘프리미엄 라인 강화’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한 전략적 시도로, 헤지스만의 고급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