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고양이와 스프’ 대규모 업데이트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9 11:04:14
  • -
  • +
  • 인쇄
4주년 기념, ‘캣츠&재즈’ 테마 적용
신규 한정 고양이 ‘저녁놀 태비’ 첫 공개
‘특별한 손님’ 무료 지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네오위즈는 힐링 모바일 방치형 게임 ‘고양이와 스프’(Cats&Soup)’가 서비스 4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 ‘고양이와 스프’ 4주년 기념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네오위즈]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4년간 함께해 준 이용자들과의 특별한 순간을 기념하기 위한 ‘캣츠&재즈(Cats&Jazz)’ 콘셉트로 기획됐다.

오는 9월 30일까지 ‘재즈 음악회’와 ‘고양이와 스프 어워즈’ 두 가지 테마로 순차 진행되며, 강렬한 색감과 감각적인 꾸미기 아이템을 선보인다.

먼저, 저녁노을에 물든 신규 한정 고양이 ‘저녁놀 태비’와 조리 시설 ‘호두 까기’, 휴식 시설 ‘케이크 먹기’가 새롭게 추가된다.

장기간 접속하지 않은 이용자가 게임에 복귀할 경우, 5일간 ‘요리 속도 2배’, ‘광고 제거’ 혜택이 제공되며, 복귀 전용 패스를 통해 ‘한정 고양이 티켓’ 등 특별 보상도 선사한다.

4주년을 기념한 파격적인 보상도 마련했다. 게임에 12일간 출석한 이용자는 ‘특별한 손님’, ‘코스튬 4종’, ‘탈것’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9월 한 달 동안 매일 ‘보석’, ‘코스튬’, ‘천문대 티켓’ 등 다양한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역대급 할인율을 적용한 ‘4주년 특별 혜택 패키지’와 ‘캣츠&재즈’ 테마에 어울리는 신규 코스튬, 친구, 스킨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특별 이벤트 ‘아기 고양이 여행지’도 실시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슬롯 뽑기를 통해 획득한 ‘여행지 사진 조각’으로 신규 여행지 6종을 완성할 수 있으며, ‘이벤트 재화’를 활용해 신규 테마 ‘재즈와 가을’을 비롯한 기존 복각 테마 5종과 코스튬, 미니룸 가구 등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지난 4년간 ‘고양이와 스프’에 보내주신 전 세계 이용자분들의 사랑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고양이와 스프’만의 따뜻하고 힐링 가득한 경험을 선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장] 지마켓, 내년 7000억 투자 '글로벌 셀러 생태계'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지마켓이 투자, 해외 판로 개척, AI 혁신을 토대로 내년을 재도약의 원년으로 삼는다. 21일 지마켓에 따르면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지마켓 미디어데이'에서 약 7000억 원을 투자해 셀러 성장 기반을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알리바바그룹의 200여 개국 판매 네트워크를 활용해 해외 판로를 확대하고, AI 기술로 쇼핑 편의

2

CGV, 배우 이정현 감독·주연 단편영화 ‘꽃놀이 간다’ 개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GV가 단편영화 상영 프로젝트 ‘숏츠하우스(SHORTS HOUSE)’의 다섯 번째 작품으로, 배우 이정현이 감독과 주연을 맡은 단편영화 ‘꽃놀이 간다’를 CGV 아트하우스에서 단독 상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숏츠하우스’는 국내외 단편영화를 극장에서 선보이는 CGV 정기 상영 프로젝트로 아트하우스 20주년을 맞아 지난해부터 시작됐다

3

금호타이어, 제품 장착한 'KUMHO FIA TCR World Tour 6라운드'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금호타이어가 독점 공급하고 타이틀 스폰서로 활동하고 있는 세계 정상급 투어링카 대회 ‘금호 FIA TCR 월드 투어(KUMHO FIA TCR World Tour)’가 지난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강원도 인제군 인제 스피디움에서 성황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국내에서는 처음 열린 TCR 월드 투어 무대라는 점에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