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저 위스키, 추석 맞이 프리미엄 선물세트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9 11:06:4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정통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윈저(WINDSOR)'가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윈저 12년, 17년, 21년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 정통 스카치 위스키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이번 윈저 17년, 21년 패키지에는 프랑스산 유명 글라스웨어 브랜드 '레만글라스'의 잔이 포함되어 있어 윈저 위스키의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한다. 윈저 12년산 패키지에는 노징글라스잔이, 17년산 패키지에는 레만글라스의 온더락잔이, 21년산 패키지에는 레만글라스의 스템노징잔이 구성되어 각 위스키의 향과 맛을 최적화하여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 윈저 위스키, 추석 맞이 프리미엄 선물세트 출시

윈저 12년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블렌딩 된 밸런스 좋은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로, 입문자에게 추천한다. 윈저 17년은 17년 동안(2000~2016) 국내 슈퍼 프리미엄급 위스키 판매량 1위를 기록한 제품으로, 완벽한 블렌딩이 선사하는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이다. 차갑게 온더락으로 마셨을 때 도드라지는 버터스카치 향이 매력적이다. 윈저 21년은 21년 이상 숙성된 최고의 퀄리티있는 원액으로 블렌딩하여 스카치 위스키만의 트로피컬함이 살아있는 위스키다. 열대 과일 껍질의 발랄함, 향긋함과 묵직한 버터, 우디 향이 조화를 이뤄 풍부하고 다채로운 풍미를 선사하는 위스키다.

윈저글로벌 담당자는 "이번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통해 윈저의 깊은 풍미와 레만글라스의 고급스러움을 함께 선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명절의 품격을 높이는 특별한 선물로,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이번 추석에 윈저의 우수한 품질과 받는 이의 마음까지 고려한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 프리미엄 위스키 한 잔으로 색다른 경험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윈저 프리미엄 선물세트는 9월부터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주요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빙그레, 23년 만에 회사채 발행 추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빙그레가 23년 만에 공모 회사채 발행을 검토한다. 8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이달 수요예측을 거쳐 오는 26일 500억원 규모의 3년 만기 회사채 발행을 계획 중이다. 최대 1000억원까지 추가 발행할 방침이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빙그레는 지난달 20일 충남 천안시 동남구 동면 송연리에 위치한 빙

2

강원랜드,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참여기업 공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청년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폐광지역 이전과 기업성장을 지원하는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선발 공모가 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는 폐광지역 경제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강원랜드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한국광해광업공단, 지방시대위원회

3

KT알파 쇼핑,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8일부터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알파 쇼핑은 9월 30일까지 10% 할인쿠폰 매일 증정, 골드코인 경품 추첨 등을 실시한다.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추석 대상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쿠폰이 발행돼 1일 1회 사용 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