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배스킨라빈스가 설 명절을 앞두고 전통 식재료를 활용한 ‘우리 맛 K-디저트’ 아이스크림 및 음료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우리 맛 K-디저트’는 흑임자, 찹쌀떡, 밤, 옥수수 등 식재료를 활용했다. 아이스크림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신제품 ‘쫀떡 만난 흑임자’는 쌀 아이스크림에 찹쌀떡과 흑임자를 더해 고소함과 쫀득한 식감을 강조했다. 이와 함께 기존 출시 당시 호응을 얻은 ‘아이스 호떡’, ‘말랑 꿀떡 모찌’, ‘밤이 옥수로 맛있구마’도 재출시했다.
![]() |
| ▲ [사진=배스킨라빈스] |
음료 라인업으로는 전통 음료를 재해석한 ‘K-헤리티지’ 3종을 선보인다. ‘미숫가루 라떼’, 에스프레소 샷을 더한 ‘미샷추(미숫가루에 샷 추가)’, 살얼음 식감의 ‘식혜 블라스트’ 등이다. ‘미샷추’는 샷 추가 또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린 플로팅 라떼 형태로도 선택 가능하다.
회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5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에서 ‘우리 맛 K-디저트’ 아이스크림 4종 중 1종 이상을 포함해 패밀리 사이즈를 구매할 경우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적용 매장 등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전통의 맛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라며 “설 연휴 기간 가족 단위 고객 수요 확대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